제목 그대로입니다.
오브젝트가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을 위해 rigid body 태그를 걸었는데,
일정 부분에서 키에 대한 수정이 좀 필요한데, bake 란 기능을 알게되어 사용해봤더니
애니메이션이 하나하나 키로 생성되는게 아니라 그냥 리얼타임에 맞게 애니메이션이 진행되는거더라구요...
혹시 rigid body tag 애니메이션에 대한 세부적인 수정인 불가한건지... 궁금합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오브젝트가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을 위해 rigid body 태그를 걸었는데,
일정 부분에서 키에 대한 수정이 좀 필요한데, bake 란 기능을 알게되어 사용해봤더니
애니메이션이 하나하나 키로 생성되는게 아니라 그냥 리얼타임에 맞게 애니메이션이 진행되는거더라구요...
혹시 rigid body tag 애니메이션에 대한 세부적인 수정인 불가한건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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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9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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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5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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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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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9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6 |
11918 |
랜더링 시 그림자(암부)가 노이즈처럼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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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퐁디 | 2017.09.26 | 1306 | |
11917 | 애니메이션 | 정말간단한건데 오브젝트들이 모여있따가 갑자기 팝콘처럼 펑하고 날아가게 할려면 어떻게 하죠?ㅜㅜ.. 1 | 빙도리 | 2017.09.26 | 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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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니메이션 | rigid body 태그 애니메이션에 bake 하면 각각 키로 생성 안되나요? 2 | 마리스칼 | 2017.09.28 | 679 |
11912 | Octane |
옥테인 랜더 최종랜더와 라이브뷰어상의 랜더랑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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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흐흐흐 | 2017.09.28 | 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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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꼬여이있는 모양의 스플라인을 그리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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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르산도 | 2017.09.28 | 2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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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particle 베이크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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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바견 | 2017.09.28 | 5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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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질문하나 하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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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할머니똥쌈 | 2017.09.28 | 198 |
11908 | Octane |
옥테인 랜덤 컬러 적용방법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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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미7 | 2017.09.29 | 1000 |
11907 | MoGraph | 클로너 사용시 일정부분은 비우고 복제가 가능한가요? 5 | 마리스칼 | 2017.09.29 | 255 |
11906 | 변환 & 연동 | 마야에서 모델링을 시네마4d로 받는 방법 1 | 청춘 | 2017.09.29 | 3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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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깔펼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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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냐 | 2017.09.29 | 271 | |
11904 | 모델링 |
connect edge 이건 뭔가요; 시포디 입문자
1 ![]() |
수나 | 2017.09.30 | 422 |
태그안에있는 캐쉬 - 베이크 는 캐쉬에 저장하는 거라 수정이 어렵구요,
카푸치노를 사용하면 키로 하나하나 만들어주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
Character - manager - cappucino 에 있습니다.
+ NitroBake 라는 파워풀한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