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 후에 생성되는 illum폴더와 log~.xml 파일들은 삭제해도 되는건가요?
찾아봐도 정확한 답변을 찾을 수가 없어서 여쭙니다 ㅠㅠ
렌더링 후에 생성되는 illum폴더와 log~.xml 파일들은 삭제해도 되는건가요?
찾아봐도 정확한 답변을 찾을 수가 없어서 여쭙니다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3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0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6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03 |
16067 | 일반 | Gg5아카데미에 다녀보신분 계신가요? | 꿈꾸는앨리스 | 2017.10.01 | 129 |
16066 | C4D 애니매이션을 PNG 알파 이미지로 추출하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2 | jamesss | 2017.09.30 | 767 | |
16065 | 모델링 | connect edge 이건 뭔가요; 시포디 입문자 1 | 수나 | 2017.09.30 | 353 |
16064 | 고깔펼침 2 | 무냐 | 2017.09.29 | 185 | |
16063 | 변환 & 연동 | 마야에서 모델링을 시네마4d로 받는 방법 1 | 청춘 | 2017.09.29 | 258 |
16062 | MoGraph | 클로너 사용시 일정부분은 비우고 복제가 가능한가요? 5 | 마리스칼 | 2017.09.29 | 162 |
16061 | Octane | 옥테인 랜덤 컬러 적용방법 알 수 있을까요? 2 | 미니미7 | 2017.09.29 | 646 |
16060 | 일반 | 기초질문하나 하려고합니다 2 | 원할머니똥쌈 | 2017.09.28 | 147 |
16059 | X-Particle | x particle 베이크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3 | 시바견 | 2017.09.28 | 421 |
16058 | 모델링 | 서로 꼬여이있는 모양의 스플라인을 그리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 우르산도 | 2017.09.28 | 203 |
16057 | Octane | 옥테인 랜더 최종랜더와 라이브뷰어상의 랜더랑 다릅니다. 4 | 으흐흐흐 | 2017.09.28 | 722 |
16056 | 애니메이션 | rigid body 태그 애니메이션에 bake 하면 각각 키로 생성 안되나요? 2 | 마리스칼 | 2017.09.28 | 415 |
» | 프로그램 | 렌더링 후 1 | 두들리 | 2017.09.28 | 352 |
16054 | 프로그램 연동 | 에러떴는데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 | 탈맨 | 2017.09.26 | 202 |
16053 | X-Particle | x particle 질문입니다 1 | 껌때 | 2017.09.26 | 327 |
렌더링 다 했으면 지워도 됩니다. 라이트 캐쉬데이타입니다. 렌더링 했던 기록정보입니다.
나중에 빛계산을 안하고 바로 렌더링을 다시 하려면 캐쉬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렌더링이 금방 되는게 아니라 초반 빛계산 부분만 스킵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