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안녕하세요..
별거아닌 씬이 렌더링 30분이나 걸려부렀습니당..
다름이아닌..인바이로먼트에서 포그를써서 그런듯한데..
또다시 염치엄시..몇가지 질문을..드려야만하네용..죄송..그리고 감사..^^
1)혹시 포그는...보통 인바이로먼트의 것을쓰나요?
렌더타임이..조금 무게를 받는듯한데..
스카이는 에디터블모드로 전환해서 태양광을 로테잇할수있어서..아주좋았습니당..
음..뎁스부분이 걸려서..포그를넣었는데..800-600모드에서 30분이라니..ㅜ ㅜ..
언능 듀얼코어를 장만하고픈 욕망이 생기네용..흑..ㅠ ㅠ..
2)나무모서리부분에 잔상이 남아부르네용..
알파를 뺄려고 온갖수작을 부려봤지만..흑..ㅜ ㅜ..이거 어케해결하는 방법이 엄슬까요??
3)바닥이 아주아주..초허덥으로 나와버렸습니당..
바디페인터에서요..텍스쳐를 리핏하는기능을 몰라..아주 폴리곤들크기를 늘켜서..
맵이 반복되게 만들어버렸는데..(정석을 모르니..이런 꽁수를..ㅜ ㅜ..)
그래도 안되서 텍스쳐를 한장 레이어 위에다 얹어서 얇게지우고 효과를 만들려고했는데..
텍스쳐를 드래그해도 안되고..어케하는지 도통몰라..그냥.ㅜ ㅜ.기절해버렸습니당..
텍스쳐를 합성하고싶을땐..포샵을이용하시나용?
튜토리얼뒤져봐도 모르겠기에..이렇게..글을 올리네용..아웅..감사합니당..
그걸 모르니 내용이 이해가 잘 가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