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를 공부하고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단순한 핸드폰 진동을 애니메이션 작업을 하고 렌더를 걸었더니 매 프레임마다 모든 사물 밑 그림자들이
일정하지 않게 얼룩얼룩 생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게 플리커가 맞는지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게시판 내 다른 답변들을 보고 문제를 해결해보려 하였으나
잘 되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어떻게 수정하면 될까요?
프로젝트 상 front 부분만 먼저 렌더 할 생각이고 kichen 부분은 따로 합성 할 생각입니다.
170914 11시 53분 첨부파일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