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넵..그림자를
by
길동
posted
Mar 30, 2006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림자가 설정되어 잇어야 일단은 투과된것인지 알수 있죠^^
만약 볼륨라이팅을 원하시면 왼쪽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일단 첨부 파일을 먼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Who's
길동
우울함의 원천은 역시 통장잔고!
Prev
라이트의 빛이 투명도 값을 먹인 오브텍트를 투과하려면...
라이트의 빛이 투명도 값을 먹인 오브텍트를 투과하려면...
2006.03.30
by
환
처음 질문올립니다^^
Next
처음 질문올립니다^^
2006.03.30
by
강글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환
2006.03.30 22:39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라이트의 빛이 투명도 값을 먹인 오브텍트를 투과하려면...
환
2006.03.30 21:38
[re] [re]넵..그림자를
1
길동
2006.03.30 22:39
처음 질문올립니다^^
3
강글
2006.03.30 19:54
왕초보 질문입니다.
2
이용석
2006.03.30 12:44
분석해 봅시다..
4
길동
2006.03.30 08:11
가입하고 첨쓰는 글이네요..^^;;
3
김희수
2006.03.29 12:24
초보적인 질문하나 할게요..^^
2
민우빠
2006.03.29 17:01
저는 왜 다운이 안될까요
1
이인구
2006.03.29 09:21
거울의 Material 설정 및 Environment 채널의 사용
송윤모
2006.03.29 08:17
[re] [re] 거울의 Material 설정 및 Environment 채널의 사용
1
길동
2006.03.29 09:37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6
smoff
2006.03.26 20:23
[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2
smoff
2006.03.28 18:29
[re][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3
길동
2006.03.28 21:23
[파일첨부] Base Object에서....선을 하나 그릴려구 하는데요.
6
민우빠
2006.03.24 14:51
시네마 9.5XX버전
4
Gyus
2006.03.24 14:33
1809
1810
1811
1812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