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선택별로 포인트레벨 애니메이션을 주었을때으 애니입니다.
약간의 찌거기가 남았네요..^^
첨부파일 참고하세요. 열어보고 플레이 시켜보세요...
여기까지가 제 한계...
다른 방법이 있으신 분이나 플러그인이 있으신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약간의 찌거기가 남았네요..^^
첨부파일 참고하세요. 열어보고 플레이 시켜보세요...
여기까지가 제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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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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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9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 | 모델링 | 
																						
								
					[re][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3												 | 
																																										길동 | 2006.03.28 | 1242 | 
| 746 | 모델링 | 
																						
								
					[파일첨부] Base Object에서....선을 하나 그릴려구 하는데요.				
												6												 | 
																																										민우빠 | 2006.03.24 | 545 | 
| 745 | 기타 | 시네마 9.5XX버전 4 | Gyus | 2006.03.24 | 528 | 
| 744 | 기타 | 정품 소프트 구매 관련 질문드립니다. 4 | 박관형 | 2006.03.24 | 439 | 
| 743 | Bodypaint 3D | 다시 한번더 질문이요 2 | 김성수 | 2006.03.23 | 343 | 
| 742 | Bodypaint 3D | 바디에서 텍스쳐레이어를 한방에 포샵으로 2 | 김성수 | 2006.03.23 | 638 | 
| 741 | 제품 랜더링_화이트 유광 플라스틱 만드는 법좀 가르쳐 주세요~~~ 4 | 김현철 | 2006.03.21 | 686 | |
| 740 | 기타 | 정말 초보적 질문 올리겠습니다...(--)(__) 2 | 나쁜애 | 2006.03.21 | 271 | 
| 739 | 애니메이션 | 
																						
								
					^^ 이거이 어디서 보긴했는데..어떤 플러그인으로 한걸까요^^				
												1												 | 
																																										길동 | 2006.03.20 | 719 | 
| 738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 질문드려요~				
												6												 | 
																																										jobom | 2006.03.20 | 869 | 
| 737 | 모델링 | 라이노+유지+시네마=제품천하무적??? 8 | 한승현 | 2006.03.20 | 1153 | 
| 736 | 기타 | 4D Fans 질문이요;; 5 | 아키보이 | 2006.03.14 | 515 | 
| 735 | 기타 | 드디어 내일 모래 지름 신이 들 예정입니다.. (으...나만 질문하는듯 ;;) 8 | 환 | 2006.03.12 | 832 | 
| 734 | 기타 | drawarray 2 | 환 | 2006.03.11 | 349 | 
| 733 | 기타 | 왕초보인데요 4 | 유후 | 2006.03.11 | 338 | 
길덩님 방법도 좋구욤.. 위에 링크파일은.. 플랜 오브젝트로 격자 만든 후 엣지 모드로 베벨을 줘서 선에 두께를 준 다음... 블린후에 스피어 원본의 각각의 폴리곤을 선택 후에 글로우 셀렉션으로 각 파트를 선택해서 마우스 우클릭에 스프릿트로 별도 오브젝트로 분리후에 키를 잡아준겁니담..
블리안 옵션에 Create Phong breaks at intersection 이거 채크하면 스므싱이 안깨지고.. 좋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