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코넥트를 시켜줘야죠.. 최초 블린으로 각 오브젝트를 합칠때 (블린옵션 유니온) 블린 설정에 보면.
크리에이트 싱글 오브젝트 라는거 채크해주시고.. 블린은 처리방식이 2개의 오브젝트 사이만 계산하니까
오브젝트가 여러개이면 각각 두개씩 따로 해서 커랜트 스테이트 투 오브젝트랑 코넥트로 하나로 만들어서
결국 완전히 연결된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중요한건 오브젝트가 여러개라도 결국은 하나의 완전한 포인트가 연결된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드는 거죠..
길덩님 방법도 좋구욤.. 위에 링크파일은.. 플랜 오브젝트로 격자 만든 후 엣지 모드로 베벨을 줘서 선에 두께를 준 다음... 블린후에 스피어 원본의 각각의 폴리곤을 선택 후에 글로우 셀렉션으로 각 파트를 선택해서 마우스 우클릭에 스프릿트로 별도 오브젝트로 분리후에 키를 잡아준겁니담..
블리안 옵션에 Create Phong breaks at intersection 이거 채크하면 스므싱이 안깨지고.. 좋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