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선택별로 포인트레벨 애니메이션을 주었을때으 애니입니다.
약간의 찌거기가 남았네요..^^
첨부파일 참고하세요. 열어보고 플레이 시켜보세요...
여기까지가 제 한계...
다른 방법이 있으신 분이나 플러그인이 있으신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약간의 찌거기가 남았네요..^^
첨부파일 참고하세요. 열어보고 플레이 시켜보세요...
여기까지가 제 한계...
다른 방법이 있으신 분이나 플러그인이 있으신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488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4343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9433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92825 |
756 | 기타 | 왕초보 질문입니다. 2 | 이용석 | 2006.03.30 | 414 |
755 | 애니메이션 |
분석해 봅시다..
4 ![]() |
길동 | 2006.03.30 | 433 |
754 | 기타 | 가입하고 첨쓰는 글이네요..^^;; 3 | 김희수 | 2006.03.29 | 312 |
753 | 기타 | 초보적인 질문하나 할게요..^^ 2 | 민우빠 | 2006.03.29 | 300 |
752 | 기타 | 저는 왜 다운이 안될까요 1 | 이인구 | 2006.03.29 | 284 |
751 | 텍스쳐 |
거울의 Material 설정 및 Environment 채널의 사용
![]() |
송윤모 | 2006.03.29 | 521 |
750 | 텍스쳐 |
[re] [re] 거울의 Material 설정 및 Environment 채널의 사용
1 ![]() |
길동 | 2006.03.29 | 428 |
749 | 모델링 |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6 ![]() |
smoff | 2006.03.26 | 410 |
748 | 모델링 |
[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2 ![]() |
smoff | 2006.03.28 | 340 |
» | 모델링 |
[re][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3 ![]() |
길동 | 2006.03.28 | 1216 |
746 | 모델링 |
[파일첨부] Base Object에서....선을 하나 그릴려구 하는데요.
6 ![]() |
민우빠 | 2006.03.24 | 495 |
745 | 기타 | 시네마 9.5XX버전 4 | Gyus | 2006.03.24 | 455 |
744 | 기타 | 정품 소프트 구매 관련 질문드립니다. 4 | 박관형 | 2006.03.24 | 382 |
743 | Bodypaint 3D | 다시 한번더 질문이요 2 | 김성수 | 2006.03.23 | 323 |
742 | Bodypaint 3D | 바디에서 텍스쳐레이어를 한방에 포샵으로 2 | 김성수 | 2006.03.23 | 458 |
길덩님 방법도 좋구욤.. 위에 링크파일은.. 플랜 오브젝트로 격자 만든 후 엣지 모드로 베벨을 줘서 선에 두께를 준 다음... 블린후에 스피어 원본의 각각의 폴리곤을 선택 후에 글로우 셀렉션으로 각 파트를 선택해서 마우스 우클릭에 스프릿트로 별도 오브젝트로 분리후에 키를 잡아준겁니담..
블리안 옵션에 Create Phong breaks at intersection 이거 채크하면 스므싱이 안깨지고.. 좋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