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와 시네마의 조합은 좋은 줄 아는데...유지는 어떤 식으로 활용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프로엔지니어를 사용했었고, 한참 구매한다고 이것저것 알아볼 때 유지를 접해보긴 했었는디...어떤 식으로 활용하시는지 알고파서...^^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0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62 |
| 27671 | 기타 | 4D Fans 질문이요;; 5 | 아키보이 | 2006.03.14 | 515 |
| » | 모델링 | 라이노+유지+시네마=제품천하무적??? 8 | 한승현 | 2006.03.20 | 1153 |
| 27669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 질문드려요~
6 |
jobom | 2006.03.20 | 869 |
| 27668 | 애니메이션 |
^^ 이거이 어디서 보긴했는데..어떤 플러그인으로 한걸까요^^
1 |
길동 | 2006.03.20 | 719 |
| 27667 | 기타 | 정말 초보적 질문 올리겠습니다...(--)(__) 2 | 나쁜애 | 2006.03.21 | 271 |
| 27666 | 제품 랜더링_화이트 유광 플라스틱 만드는 법좀 가르쳐 주세요~~~ 4 | 김현철 | 2006.03.21 | 686 | |
| 27665 | Bodypaint 3D | 바디에서 텍스쳐레이어를 한방에 포샵으로 2 | 김성수 | 2006.03.23 | 638 |
| 27664 | Bodypaint 3D | 다시 한번더 질문이요 2 | 김성수 | 2006.03.23 | 342 |
| 27663 | 기타 | 정품 소프트 구매 관련 질문드립니다. 4 | 박관형 | 2006.03.24 | 439 |
| 27662 | 기타 | 시네마 9.5XX버전 4 | Gyus | 2006.03.24 | 528 |
| 27661 | 모델링 |
[파일첨부] Base Object에서....선을 하나 그릴려구 하는데요.
6 |
민우빠 | 2006.03.24 | 545 |
| 27660 | 모델링 |
[re][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3 |
길동 | 2006.03.28 | 1242 |
| 27659 | 모델링 |
[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2 |
smoff | 2006.03.28 | 369 |
| 27658 | 모델링 |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6 |
smoff | 2006.03.26 | 448 |
| 27657 | 텍스쳐 |
[re] [re] 거울의 Material 설정 및 Environment 채널의 사용
1 |
길동 | 2006.03.29 | 472 |
1.라이노에서 기본 바탕과 솔리드를 확정한 후에
2.유지로 가져가서 솔리드를 편집(나중에 빠르게 되돌릴수 있고 가변R이라던지 기타 블랜딩이 기가 막히게 잘 들어갑니다.,라이노는 작업시간이 거의 면곡률하고의 싸움이였죠)..
이런식으로 작업하면 대략2틀정도 걸리는거 몇시간이면 끝나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