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단축키질문이요 ㅠㅠ
by
수나
posted
Aug 07, 2017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시포디 입문자입니다.
R17버전 18버전 번갈아쓰는데
면 가운데에 선을 추가하려하는데 17에서
단축키가 alt+x 였던거같은데
18버전에선 안먹네요... 단축키가 변경된건가요?
Prev
텍스쳐의 유무가 렌더시간과의 영향
텍스쳐의 유무가 렌더시간과의 영향
2017.08.07
by
카피캣
혹시 c4d나 다른 쓰리디 프로그램에서 램이 하는 역할은 뭔가요???
Next
혹시 c4d나 다른 쓰리디 프로그램에서 램이 하는 역할은 뭔가요???
2017.08.06
by
큐브릭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조성익
2017.08.07 10:24
쉬프트+f12 눌러서 해당 명령어 검색해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수나
2017.08.07 11:04
면가운데 선 생성시키는게 alt + x가 맞나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조성익
2017.08.07 13:41
시네마에서 모델링을 안해서그런지 그런거까진 모르겠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오브젝트를 다른 오브젝트 표면 굴곡에 맞게 붙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밍2
2017.08.09 14:37
v-ray 3.4 사용하는데 머테리얼 프리셋없나요??
1
소고기양지살
2017.08.08 22:55
리깅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2
부글부글
2017.08.08 15:40
그레이고릴라스케일 튜토리얼 이용 범위가 궁금합니다.
1
트리플아이즈
2017.08.08 11:58
텍스쳐의 유무가 렌더시간과의 영향
6
카피캣
2017.08.07 15:06
단축키질문이요 ㅠㅠ
3
수나
2017.08.07 08:50
혹시 c4d나 다른 쓰리디 프로그램에서 램이 하는 역할은 뭔가요???
2
큐브릭
2017.08.06 23:02
Hair 렌더링이 안됩니다 ㅜㅜ 도와주세요 ㅜㅜ
2
jmk9633
2017.08.05 18:04
R19 Prorender Nvidia 비디오카드에서 작동하나요?
5
미니미7
2017.08.04 12:11
안녕하세요 제가 c4d 구매를 했는데 어디서 구매했는지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2
류드
2017.08.04 11:38
물위에 둥둥 떠다니는 효과 어떻게 내나요? ㅠㅠ
5
뮤운
2017.08.03 21:28
리얼플로우 플러그인이 GI나 옥테인으로 렌더링 걸면 꺼집니다
1
슈퍼팬더
2017.08.03 16:19
vray재질에서 이런느낌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1
우타
2017.08.03 15:56
vray 렌더시 텍스쳐가 제대로 출력되지 않아요.
1
카피캣
2017.08.02 20:31
에프터 이펙트와 c4d에 대해 물어보겠습니다.
1
HotIcicle
2017.08.02 17:23
854
855
856
857
858
859
860
861
862
863
X
쉬프트+f12 눌러서 해당 명령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