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에서 matte/shadow라는 재질이 있어서, 곂쳐진 오브젝트를 렌더링시,
알파채널에 영향까지 주면서 함께 빼고, 더 할 수 있습니다.
cinema4d에서 matte기능을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는 겁니까?
알파채널에 영향까지 주면서 함께 빼고, 더 할 수 있습니다.
cinema4d에서 matte기능을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는 겁니까?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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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6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1 |
| » | c4d에서 matte 기능은 없나요? 6 | 송성도 | 2006.01.26 | 579 | |
| 700 |
[re] 원래는 멀티패스로 하는게 정석이지만...
2 |
P | 2006.01.27 | 843 | |
| 699 | 모델링 | [완전초보] 시네마에서 넙스는 안되나요??? 2 | 이승환 | 2006.01.25 | 968 |
| 698 | 시네마 9.0에서 targa파일로 렌더링 저장하는방법요... 6 | 타락당근 | 2006.01.20 | 749 | |
| 697 |
랜더링시 특정부분에 알파채널로 만들 수는 없나요?
2 |
홍쓰 | 2006.01.19 | 752 | |
| 696 |
[re] 타이틀 만드시나 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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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 2006.01.20 | 447 | |
| 695 | 모델링 |
폭발 + 충돌 을 하려면??
2 |
소마세월 | 2006.01.19 | 620 |
| 694 | 기타 |
[re] [re] 폭발 + 충돌 을 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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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 2006.01.20 | 431 |
| 693 | Plugin | Engineering Bundle 다시 질문!! 6 | 비밀생명체 | 2006.01.19 | 474 |
| 692 | 질문.. 볼륨메트릭. 1 | 소마세월 | 2006.01.19 | 567 | |
| 691 |
[re] [re] 질문.. 볼륨메트릭.
1 |
길동 | 2006.01.19 | 819 | |
| 690 | 기타 | 외국포럼 가입했는데 탈퇴방법을 모르겠습니다. 1 | 정석 | 2006.01.18 | 705 |
| 689 | 기타 | 궁금해서..질문하나.. 6 | 송만성 | 2006.01.16 | 290 |
| 688 | 모델링 |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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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callust | 2006.01.16 | 386 |
| 687 | 모델링 |
[re] [re]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4 |
우잉크 | 2006.01.16 | 680 |
설명을 못드릴듯. 구체적으로 어떻게 작업하셔서 결
과를 뽑을지 알려주시면 울 유저들이 답변드릴 껍니
다. (기억하세요. 니콘과 캐논에서 설정과 기능이 조
금 다르듯 시네마와 맥스도 그러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