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번은 엣지를 선택한 후, 베벨을 사용하여 라운딩을 하는 방법입니다. 드레그 정도에 따라 자유롭게 라운딩을 줄 수 있습니다.
2번은 오브젝트를 하이퍼 넙스안에 넣어서 면을 다듬는 방법입니다. 하이퍼넙스 웨이트 값과 퐁테그 값을 변화시켜서 면을 다양하게 깎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더 효과적인 방법은 고수님들께서~~~=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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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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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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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효원 | 2020.04.19 | 26583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9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 | 모델링 | 
																						
								
					[re] [re]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4												 | 
																																										우잉크 | 2006.01.16 | 680 | 
| 686 | 기타 | 시네마의 카메라를 마야로 import가 가능 한가요?? 3 | 환 | 2006.01.16 | 479 | 
| 685 | Plugin | 엔지니어링번들 깔았는데요.... 6 | 비밀생명체 | 2006.01.16 | 380 | 
| 684 | 기타 | 라이노 익스포트 디테일 옵션 알려주세요~ 6 | 비밀생명체 | 2006.01.13 | 531 | 
| 683 | 기타 | 뷰 로테이트.. 2 | 이상엽 | 2006.01.13 | 579 | 
| 682 | Bodypaint 3D | 안녕하세용..스포이드에 관한 질문좀..^ ^; 2 | 박병진 | 2006.01.11 | 1057 | 
| 681 | 기타 | 이런 설정도 가능할까요? 6 | 샤이닝 | 2006.01.10 | 546 | 
| 680 | Bodypaint 3D | brush에서 블러를 표현할수 없나요? 3 | 신종민 | 2006.01.09 | 708 | 
| 679 | Bodypaint 3D | 포토샵처럼 브러쉬로 그릴때 스냅걸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5 | 신종민 | 2006.01.08 | 876 | 
| 678 | 기타 | 
																						
								
					바디페인터 물체에 구멍이..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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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으흐흐 | 2006.01.07 | 273 | 
| 677 | 기타 | 라이노3d에대하여 9 | 조성우 | 2006.01.06 | 946 | 
| 676 | Bodypaint 3D | 위쪽 툴바 2 | 신종민 | 2006.01.06 | 419 | 
| 675 | 기타 | 브러쉬 사용중에 uv 에 snap 을 사용할수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 서진 | 2006.01.06 | 304 | 
| 674 | Bodypaint 3D | attach되어 이루어진 물체의 tumble 3 | 신종민 | 2006.01.06 | 685 | 
| 673 | 안녕하세요............... 2 | 최필곤 | 2006.01.06 | 643 | 
다른 방법있으신 분도 부탁드립니다.
사실 1번동그란 부분보단 같이 빨간 색 칠해진 핸드폰 옆 라인 부분이 엄청 애를 먹여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