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시네마의 카메라를 마야로 import가 가능 한가요??
by
환
posted
Jan 16, 2006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시네마의 카메라를 마야로 import가 가능 한가요??
시네마의 카메라를 마야로 임포트 시키구 싶은데 가능한가요?? 답변 좀 부탁드려요~~^^;;
Who's
환
?
?
Prev
[re] [re]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re] [re]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2006.01.16
by
우잉크
[re][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Next
[re][re] [re] 잘라서 다른레이어로 가능합니까?
2006.03.28
by
길동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이젤
2006.01.16 16:13
FBX포맷으로 익스포트하면 카메라도 가져가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로 FBX란 모션빌더 포맷이지만 각 툴의 애니데이터를 교환목적으로도 쓰니까요....
해본적은? 없습니다.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
P
2006.01.16 16:13
마야 디펄트 카메라 기준
시네마--->Focal Length =35
Aperture Width =36
마야---->Film Aperture =1.417
Film Aperture =1
Focal Length =35
Ratio =1
F stop =5.6
Distance =5
Angle =144
Center =18.827
**마야에서 랜더링시 Ratio 값 풀어줄것 마야-24fream 시네마 =30fream 주의하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06.01.16 16:13
호오~~~ 좋은 정보네요..마야나 깔아볼까?ㅋㅋㅋㅋ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re] 원래는 멀티패스로 하는게 정석이지만...
2
P
2006.01.27 02:31
[완전초보] 시네마에서 넙스는 안되나요???
2
이승환
2006.01.25 01:30
시네마 9.0에서 targa파일로 렌더링 저장하는방법요...
6
타락당근
2006.01.20 18:06
랜더링시 특정부분에 알파채널로 만들 수는 없나요?
2
홍쓰
2006.01.19 19:56
[re] 타이틀 만드시나 보지요?..
P
2006.01.20 02:12
폭발 + 충돌 을 하려면??
2
소마세월
2006.01.19 18:59
[re] [re] 폭발 + 충돌 을 하려면??
길동
2006.01.20 09:43
Engineering Bundle 다시 질문!!
6
비밀생명체
2006.01.19 10:02
질문.. 볼륨메트릭.
1
소마세월
2006.01.19 00:59
[re] [re] 질문.. 볼륨메트릭.
1
길동
2006.01.19 02:44
외국포럼 가입했는데 탈퇴방법을 모르겠습니다.
1
정석
2006.01.18 11:51
궁금해서..질문하나..
6
송만성
2006.01.16 18:41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mecallust
2006.01.16 18:55
[re] [re] 처음으로 질문하나 드립니다 ^^;;
4
우잉크
2006.01.16 20:28
시네마의 카메라를 마야로 import가 가능 한가요??
3
환
2006.01.16 16:13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X
참고로 FBX란 모션빌더 포맷이지만 각 툴의 애니데이터를 교환목적으로도 쓰니까요....
해본적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