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paint 3D
[re][re][re] [re] 백문이 불여일견....2
by
CUBE
posted
Jan 03, 2006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걸 말하시는 듯~
Prev
[re][re] [re] 백문이 불여일견....2
[re][re] [re] 백문이 불여일견....2
2006.01.03
by
byjin
axis축의 위치 바꾸기
Next
axis축의 위치 바꾸기
2006.02.17
by
샤이닝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
아틀린
2006.01.03 17:29
내 그거 그거
그게 엄청 거슬리거든요 끌수 없을까요?
맵핑 명함의 밝기가 조명의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니....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
CUBE
2006.01.03 17:29
맵핑 명암(이죠?)은 밝기가 조명의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는 게 정상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반사나 투명재질이라면 더...
쉐이딩항목에 있는 디폴트 라이트는 말그대로 쉐이딩시 음영을 주기 위해 있는 거구요. 쉐이딩에서 디폴트 라이트마져 없으면 그냥 평평해 보일겁니다. 아마도...
맵핑을 하는 단계라면 기본적인 라이트들을 잡아주고 텍스쳐랑 라이트를 조절해 가면서 원하는씬을 만드는 편이 더 좋지 않나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byjin
2006.01.03 17:29
헉 이것이였다.....ㅎㅎ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
김주래
2006.01.03 17:29
아..이거 오래전 질문이지만.. 머 게임 그래픽에서는 쉐이더 없이 맵핑 자체의 색을 봐가면서 작업을 해야 할때가 많거든요.. 물론 게임 엔진에서도 쉐이더를 지원하지만 작업시에는 맵핑소스의 색을 그대로 봐야 할 필요성이 있거든요...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위쪽 툴바
2
신종민
2006.01.06 20:23
브러쉬 사용중에 uv 에 snap 을 사용할수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서진
2006.01.06 20:19
attach되어 이루어진 물체의 tumble
3
신종민
2006.01.06 10:51
안녕하세요...............
2
최필곤
2006.01.06 09:13
바디페인트 사용시 오브젝트의 uv 안에서만 페인팅을 하고싶습니다.
2
서진
2006.01.06 02:12
컴터 관련...
3
이상엽
2006.01.05 19:27
바디페인터는 자동세이브기능 없나요?
1
아틀린
2006.01.05 17:10
시네마에서쓰는단위
3
정석
2006.01.05 12:06
instance 생성시 원본과 같은 위치에 생성하고싶습니다.
2
서진
2006.01.04 21:38
그래픽 교육을 받을수 있는곳..있나요?
4
정석
2006.01.04 09:10
질문입니다.
5
쥬디
2006.01.03 21:07
디폴트 라이트를 끄는 방법은 없나요?
2
아틀린
2006.01.03 14:38
[re] [re] 백문이 불여일견....
2
byjin
2006.01.03 16:23
[re][re] [re] 백문이 불여일견....2
byjin
2006.01.03 16:38
[re][re][re] [re] 백문이 불여일견....2
4
CUBE
2006.01.03 17:29
1720
1721
1722
1723
1724
1725
1726
1727
1728
1729
X
그게 엄청 거슬리거든요 끌수 없을까요?
맵핑 명함의 밝기가 조명의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