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paint 3D
[re][re][re] [re] 백문이 불여일견....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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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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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n 03,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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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re] [re] 백문이 불여일견....2
[re][re] [re] 백문이 불여일견....2
2006.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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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jin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익스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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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노에서 시네마로 익스포트..
2006.01.03
by
이상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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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틀린
2006.01.03 17:29
내 그거 그거
그게 엄청 거슬리거든요 끌수 없을까요?
맵핑 명함의 밝기가 조명의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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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BE
2006.01.03 17:29
맵핑 명암(이죠?)은 밝기가 조명의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는 게 정상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반사나 투명재질이라면 더...
쉐이딩항목에 있는 디폴트 라이트는 말그대로 쉐이딩시 음영을 주기 위해 있는 거구요. 쉐이딩에서 디폴트 라이트마져 없으면 그냥 평평해 보일겁니다. 아마도...
맵핑을 하는 단계라면 기본적인 라이트들을 잡아주고 텍스쳐랑 라이트를 조절해 가면서 원하는씬을 만드는 편이 더 좋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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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jin
2006.01.03 17:29
헉 이것이였다.....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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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래
2006.01.03 17:29
아..이거 오래전 질문이지만.. 머 게임 그래픽에서는 쉐이더 없이 맵핑 자체의 색을 봐가면서 작업을 해야 할때가 많거든요.. 물론 게임 엔진에서도 쉐이더를 지원하지만 작업시에는 맵핑소스의 색을 그대로 봐야 할 필요성이 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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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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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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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노에서 시네마로 익스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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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zumu yanagi
2005.12.25 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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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엄청 거슬리거든요 끌수 없을까요?
맵핑 명함의 밝기가 조명의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