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조형공부를 하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할렉스
posted
Jul 11, 2017
Replies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지브러시 모델링이 좋아보여도 만족스럽지가 않아서 조형공부를 좀 하려고해요
Who's
할렉스
Prev
어트리뷰트 활성화 전체스샷
어트리뷰트 활성화 전체스샷
2017.07.11
by
김창식군단
도움 요청 드립니다. 라인을 말고 싶습니다.
Next
도움 요청 드립니다. 라인을 말고 싶습니다.
2017.07.29
by
진진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옥테인 랜더 그림자 굴절 없애는방법
3
아라가다
2017.07.13 22:07
JPG 이미지 맵핑하는 법이 궁금합니다.
4
스마일군
2017.07.13 19:37
옥테인 렌더를 샀는데요 설치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ㅜ
6
닉네임입니다.
2017.07.13 18:22
옥테인 렌데세팅에서 베이크텍스처 하기 (octane Bake Texture)
13
필바다
2017.07.13 16:03
얼굴에 마스크를 붙였는데 따라 가지 않습니다
2
룡2
2017.07.13 15:44
팔레트가 먹지않습니다..
조성익
2017.07.13 15:19
이 레퍼런스 처럼 라이팅을 하려면
3
츄르
2017.07.13 04:09
점을 구속하는 방법이있나요?
잭팟615
2017.07.12 17:33
애니메이션 렌더링 시 영상이 짤려서 나옵니다.
4
끌리
2017.07.12 05:18
바디 페인트 브러쉬 크기 단축키가 안먹혀요;;
2
버니와이
2017.07.11 19:24
옥테인 그래픽카드 문의드립니다(1080ti)
11
모그라푸딩
2017.07.11 15:27
IK 리깅시 손 뒤틀림 문제! 조언 부탁드립니다
2
seotech
2017.07.11 12:36
영상 제작할 때, 멀티패스 뽑는 이유..
9
조성익
2017.07.11 11:26
어트리뷰트 활성화 전체스샷
1
김창식군단
2017.07.11 10:04
조형공부를 하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할렉스
2017.07.11 00:44
859
860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