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렇게 뼈대가 있을거구요
알맞는 피규어를 생성시켰습니다.
바인드 활성화를 위해 메이크 에디터블을 켜주고요
오른쪽 처럼 모델과 조인트들을 전부 선택 후 바인드를 걸어줍니다
정말로 스킨이 생성되었네요!! 이제 뼈대를 한 번 움직여 보겠습니다
음
왜 혼자 움직이니 뼈대야 ㅠㅠ
여러분 다시 묻습니다... 뭐가 문젠가요 ㅠㅠㅠ
일단 이렇게 뼈대가 있을거구요
알맞는 피규어를 생성시켰습니다.
바인드 활성화를 위해 메이크 에디터블을 켜주고요
오른쪽 처럼 모델과 조인트들을 전부 선택 후 바인드를 걸어줍니다
정말로 스킨이 생성되었네요!! 이제 뼈대를 한 번 움직여 보겠습니다
음
왜 혼자 움직이니 뼈대야 ㅠㅠ
여러분 다시 묻습니다... 뭐가 문젠가요 ㅠㅠㅠ
웨이트 태그가 오브젝트 전부 적용되어 있어야 합니다.(바인드전 오브젝트가 전부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최상위에만 선택되도 안됩니다)
일단 오브젝트를 하나로 만들어서 다시 적용해 보세요..
아님 웨이트태그를 오브젝트에 전부 적용해 봅니다.
스킨생성을 하셔야 움직일 것 같아용
https://www.youtube.com/watch?v=dniWVu55PEc
https://www.youtube.com/watch?v=8M1UXaABPvw
weight 상태를 봐야 알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