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C4d에서 모델링수정 하면 레이아웃도 함께 움직임!! ㅠㅠ
by
고음불가
posted
Jul 06, 201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델링 사이즈 조절이나 무브 할때 바탕도 같이 움직이는 현상 어떻하죠 ㅠㅠ
Prev
attribute에서 활성화가 안될때 뭐를 눌러야하나요?
attribute에서 활성화가 안될때 뭐를 눌러야하나요?
2017.07.06
by
김창식군단
특정 폴리곤을 태그로 숨긴상태 그대로 픽쳐뷰어에서 렌더링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Next
특정 폴리곤을 태그로 숨긴상태 그대로 픽쳐뷰어에서 렌더링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2017.07.23
by
시포디초짜입니다.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김그륜
2017.07.07 16:39
이미지나 영상으로 봐야알것같아용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기본도형 아닌 도형을 폴리건 나누는 법
1
안녕안녕
2017.07.10 22:43
C4D에서 구부리기 모션 만들걸 유니티로 가져 갈건데 도와주세요
1
소고기양지살
2017.07.10 18:48
어트리뷰트 활성화
1
김창식군단
2017.07.10 14:51
착시효과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3
umg8801
2017.07.09 15:53
어제 리깅 질문드렸던 사람입니다... 다시 한 번 시도해봤습니다.
6
열방청년
2017.07.08 22:30
캐릭터 웨이트값 복사가 가능 한가요?
2
엔에이엠
2017.07.08 20:01
이펙터나 그냥 스케일 조절할때 전체 스케일만 조정이되는데...간단한거같은데 모르겠어요
1
옌93
2017.07.08 01:37
렌더링 하면 오브젝트가 깨집니다! 도와주세요
12
조심조심
2017.07.07 21:40
리깅 처음인데 이게 뼈만 움직이고 살은 안따라오네요
3
열방청년
2017.07.07 21:04
사양 좀 봐주세요...
3
블루아이
2017.07.07 17:39
c4d용 컴퓨터를 구매중인데요.. 아래 사양에 맞는 파워 좀 추천받을수 있을까요??
2
씨포디_유저
2017.07.07 12:37
엑스파티클 얼 질문입니다.
2
그래바
2017.07.07 03:34
그림자 문제...
1
쭈야~
2017.07.06 22:14
attribute에서 활성화가 안될때 뭐를 눌러야하나요?
3
김창식군단
2017.07.06 19:35
C4d에서 모델링수정 하면 레이아웃도 함께 움직임!! ㅠㅠ
1
고음불가
2017.07.06 16:50
860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X
이미지나 영상으로 봐야알것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