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처음으로 글올리네요 ^^
by
Neo
posted
Nov 22,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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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라이노에서 가변R 주는 명령어 아시는분 .. ^^
머리가 나쁘니깐 손발이 고생하네요
노가다성 작업때문에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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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페인터는 자동세이브기능 없나요?
바디페인터는 자동세이브기능 없나요?
2006.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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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틀린
시네마4D요..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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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4D요.. 9.5
2005.11.22
by
홍성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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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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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005.11.22 20:30
vrbf 입네다....이거 쓰시지 마시고요 .. npower쓰세요.. 가변 필렛 성능 그럭저럭 쓸만하고요
유니온등 을 나중에 작업하다 되돌릴수도 있고요. 필렛값도 나중에 바꿔줄수 있습니다.
시네마로 보낼때도 깔끔하게 익스포트 됩니다..vrbf 이것...참 고행의 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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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억모
2005.11.22 20:30
P님...npower이 머져?? 라이노 명령은 아닌거같공..??!! 어느정도의 성능이길래....갈켜주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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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005.11.22 20:30
마아루 가서 뒤적이다 보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수 있을겁니다. power solid, npower 라이노의
든든한 서브파티 플러그인 입니다. 움 좋아요..나중에 사장님이 여기 모서리 있잖아 좀더 줄이라구~!
...때려죽이고 싶은 마음이 한두번이 아닐껍니다. 허지만 이제 R값 손쉽게 되돌리세요. 가변? 문제 없습니다. 3면이 만나는곳도 OK..유니온,불리온 성능도 끝네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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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
2005.11.22 20:30
와우 ~~~~~ 피님 사랑해여 ~~~ 정말 땡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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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jin
2005.11.22 20:30
헉 이런 라이노플러긴도있구나...^^아직도 2.0쓰는 비애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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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BE
2005.11.22 20:30
오~ 그런게 있었군요? 쌩으로 라인옵셋해서 만들었는데... EMO_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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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
2009.10.27 15:3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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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으로 글올리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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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
2005.11.22 20:30
시네마4D요..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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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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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온등 을 나중에 작업하다 되돌릴수도 있고요. 필렛값도 나중에 바꿔줄수 있습니다.
시네마로 보낼때도 깔끔하게 익스포트 됩니다..vrbf 이것...참 고행의 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