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 영어말은..세이브탭에 알파와 스트레이트 알파에 첵..
그리고 멀티 패스 탭에
움 멀티플리 알파(?)에 첵을하면
된다는거 아닌가요?
잘 모르겠네요-ㅁ-
잘 안되더라구요..허옇게..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O멋져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7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5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9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29 |
» |
멀티패스 렌더링
2 ![]() |
루지 | 2005.11.15 | 474 | |
592 | 기타 |
포인트를 오브젝트에 투영(프로젝트)시킬때...
1 ![]() |
WILL | 2005.11.14 | 383 |
591 | 기타 | 머리카락은 뭘로 만드나요? 3 | 루지 | 2005.11.13 | 280 |
590 | 기타 |
혹시 이거 이름 아시는 분?
3 ![]() |
WILL | 2005.11.13 | 288 |
589 | 기타 | 혹시 스케치업 쓰시는분 있으시면 이럴때 어떻게 하시는지요? 4 | WILL | 2005.11.13 | 895 |
588 | HDRI컨버팅할때요 1 | 루지 | 2005.11.12 | 310 | |
587 | 텍스쳐 |
부분맵핑...안됨...
6 ![]() |
lim soo | 2005.11.11 | 695 |
586 | 텍스쳐 | 부분맵핑...^^ 2 | lim soo | 2005.11.10 | 303 |
585 | 기타 | 뷰포트에 배경이미지 깔때요... 5 | WILL | 2005.11.09 | 654 |
584 | 기타 |
[re] [re] 뷰포트에 배경이미지.는 이렇게
3 ![]() |
이젤 | 2005.11.10 | 516 |
583 | 기타 |
질문^^
3 ![]() |
lim soo | 2005.11.09 | 191 |
582 | 시네마 클라이언트가 맥스 하다네요..~ 1 | P | 2005.11.08 | 293 | |
581 | 기타 |
건담 머리만 만드는데도 이리 힘드니... ㅠㅠ
15 ![]() |
WILL | 2005.11.08 | 610 |
580 | 모델링 |
삼각형 폴리곤들..
2 ![]() |
lim soo | 2005.11.08 | 316 |
579 | 기타 | 시네마4D 9 VS 9.5 ? 5 | 아키보이 | 2005.11.08 | 293 |
멀티 패스 렌더링, p. 664
신규 옵션:스트레이트(알파에 곱셈하지 않는다)
“렌더링 설정...”의 「save」탭에 있는“알파 채널”옵션을 온으로 하고 있는 경우에 한정해, 이“스트레이트(알파에 곱셈하지 않는다)”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알파”를 온으로 해도 오프로 해도, 이것은 기능을 완수하지 않습니다.
이“스트레이트(알파에 곱셈하지 않는다)”(“멀티 패스”탭) 옵션을 사용해, 「보존된 알파 채널을 고려한 다음, 해당하는 멀티 패스에“pre-multiplied”를 적용시킬지 어떨지」를, 정의할 수가 있습니다. “pre-multiplied”알파 채널에 관한 문제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CINEMA 4 D참조 설명서의 13장을 참조하십시오.
새롭게 이용 가능한 멀티 패스 채널:앰비언트 오크 루 존, p. 666
만약 Advanced Render 모듈을 가지고 있다면, 렌더링 설정에 있는“앰비언트 오크 루 존”옵션(후술 참조)을 사용해, 앰비언트 오크 루 존 패스를 장면 전체에 대해서 생성할 수가 있습니다.
이구요
멀티패스 랜더링시에 알파에 관한 신 옵션인듯한데.. 자세한것은 저도 잘 모름.. ㅡㅡ;;
멀티패스는 거의 사용한적이 없어서리..
다만 멀티패스 랜더링 할때 알파쪽에 그동안 문제가 있었는데 그걸 해결하는 것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