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연습하고 있는데 마음대로 되지가 않네요...ㅜㅠ
빨강색으로 표시했는데 원래 선이 위에처럼 부드럽게 일자가 되어야 되는데 연습하다보니 저렇게 휘어져 버리네요
부드럽게 일자가 되도록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첨부 '2' |
|---|
모델링 연습하고 있는데 마음대로 되지가 않네요...ㅜㅠ
빨강색으로 표시했는데 원래 선이 위에처럼 부드럽게 일자가 되어야 되는데 연습하다보니 저렇게 휘어져 버리네요
부드럽게 일자가 되도록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첨부파일에 보이는 것 처럼 x포지션 0으로 변경하니깐 첨부파일에서 보이는 것 처럼 저렇게 벌어지네요..ㅠㅜ
그리고 0으로 변경했는데 0으로 안 되고 56.829cm로 변하네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첨부파일에 보이는 것 처럼 x포지션 0으로 변경하니깐 저렇게 벌어지네요..ㅠㅜ
그리고 0으로 변경했는데 0으로 안 되고 56.829cm로 변하네요...
좌우 대칭인 모델이면 반절만 모델링 하시고 대칭쓰세용`-`;
그리구 모델링은 중앙을 x축 0으로 작업하셔야 편해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3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0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59 |
| » | 모델링 |
고수님들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5 |
지금뭐하니 | 2017.06.19 | 1005 |
| 13021 |
와이어프레임 셀 렌더 관련 질문 드립니다 ㅠ
2 |
허노 | 2017.06.20 | 1218 | |
| 13020 | 일반 |
E,R,T 외 뷰포트 이상...
1 |
조성익 | 2017.06.20 | 1370 |
| 13019 | 텍스쳐 |
인체CG작업 중인데 이런맵핑은 어떻게 줘야하는건가요??
2 |
궁금한민이 | 2017.06.20 | 942 |
| 13018 | 일반 | 그래픽카드 매물이 없는 관계로 이걸로 대체가 가능할까요? 2 | 뉴챔프 | 2017.06.20 | 1377 |
| 13017 | Octane | 옥테인에서 재질관련 질문입니다~ 4 | 슈퍼팬더 | 2017.06.20 | 1361 |
| 13016 | 텍스쳐 |
완전 초보 질문드립니다
2 |
리리스 | 2017.06.20 | 891 |
| 13015 | 기타 | 모델 넣으면 리깅되서 나오는 사이트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4 | 잔트가르 | 2017.06.20 | 1049 |
| 13014 | Octane |
옥테인으로 투과되는 한지느낌 만드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
5 |
삼성동에서온그대 | 2017.06.20 | 1650 |
| 13013 | 시뮬레이션 |
Cloth Simulation 질문이 있습니다. [파일 첨부]
2 |
스마일군 | 2017.06.21 | 951 |
| 13012 | 프리뷰 생성시 프리뷰 준비와 프리뷰 계산 속도 문제로 질문있습니다. 2 | 색채가없는 | 2017.06.21 | 976 | |
| 13011 | 모델링 | 서페이스 모델링 관련 2 | 쉬크쟈칼 | 2017.06.21 | 1185 |
| 13010 | 텍스쳐 |
각각 텍스쳐의 사용처 및 설정값을 모르겠습니다
|
초코야 | 2017.06.22 | 684 |
| 13009 | 텍스쳐 | 브러쉬 크기 단축키가 먹히지 않아요 1 | 스페이싱 | 2017.06.23 | 934 |
| 13008 | 프로그램 |
피봇 핸들(?)이 사라졌습니다..
3 |
문래 | 2017.06.23 | 1224 |
두개 포인트가 붙어있지가 않아서 그런것 같아용.
해당 포이인트의 X 포지션이 0이 맞는지 확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