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에서 보시면 볼 덮개(명칭을 몰라서.. ^^) 부분입니다.
그래서 일부러 다른 부분은 어둡게 했습니다.
외곽 엣지는 각이 살아 있고 바깥면만 둥글게 볼과 비슷한 곡면으로 휘어집니다.
대충 큐브를 익스투르드 여러번해서 포인트 편집한 다음에 하이퍼 너브 걸었는데요
영 어색합니다.
이런 오브젝트 만들때 특별한 노하우가 있나요?
곧은 면과 휜 면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그리고 한가지만 더 여쭐께요.
화면에 언제부턴가 저런 작은 점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포인트를 지우려고 해도 안 지워져요.
걍 무시하고 하긴 하는데 영 신경이 쓰여서요..
왜 생기는거죠?
참, 그리고 작업하다보면 베벨이나 나이프 같은거 걸어도 원치 않는 포인트들이 생기던데
그런건 어떻게 하면 안생기게 할 수 있죠?
오늘도 질문이 끊이질 않습니다. ㅠㅠ
늘 답변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한 맘 뿐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모델링은 건담을 해보신 초보사마님께서 잘 알려주실거라 생각됩니다.^^
초보사마님의 건담을 한번 보시죠^^
초보사마님 근데 건담은 언제 움직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