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클로너사용 방법을 여쭙고자 합니다 !
by
초코야
posted
Jun 07, 2017
Replies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해결됬습니다 !
메쉬 클릭 -> 애니메이트 탭 -> 모션클립 추가 -> 클로너에 종속
이방법으로 해결했는데 더 좋은방법 있나요 ?
Prev
바닥이 그려지는 효과
바닥이 그려지는 효과
2017.06.07
by
태형태형
fbx 파일을 넣었는데 bind가 안돼요ㅜㅜ
Next
fbx 파일을 넣었는데 bind가 안돼요ㅜㅜ
2017.06.07
by
진또리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이 갑자기 느려지는데 이유가 무얼까요?
1
권들우
2017.06.09 03:27
T connection 파이프 만들때 간단한 질문 하나 있습니다.
2
옌93
2017.06.08 23:59
타임라인에서 전체적인 속도를 느리게 할수있나요?
3
팔팔팔
2017.06.08 13:17
바닥이 그려지는 효과
2
태형태형
2017.06.07 17:30
클로너사용 방법을 여쭙고자 합니다 !
초코야
2017.06.07 12:39
fbx 파일을 넣었는데 bind가 안돼요ㅜㅜ
진또리
2017.06.07 02:36
melting? 물체가 녹는 듯한 모델링 어떻게 한걸까요?
1
클리핑마스크
2017.06.06 22:27
시포디 32bit와 64bit 차이점 질문하겠습니다!
2
하기층도
2017.06.06 09:30
이 사진과 같은 홀로그램 메탈 재질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1
예슬
2017.06.05 22:17
옥테인 테스트중에 질문드립니다
2
슈퍼팬더
2017.06.05 12:43
베이크랑 다이나믹시뮬레이션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7
팔팔팔
2017.06.04 21:00
백그라운드로 이미지를 프레임단위로 뽑아서 칼큘레이트 시켰는데 재생이 되지않습니다...
3
황보현
2017.06.04 19:39
화면과 같은 글깨짐현상은 왜일어나는거죠?ㅠㅠ
3
시네마마마
2017.06.04 16:35
왕 초보 질문인데요....이런식의 렌더링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ㅠㅠ
2
초필살기
2017.06.04 04:42
X-Particles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1
슈퍼팬더
2017.06.03 13:40
866
867
868
869
870
871
872
873
874
87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