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2017.06.07 02:36

fbx 파일을 넣었는데 bind가 안돼요ㅜㅜ

주소복사 | 조회 수 614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8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4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05
15662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이 갑자기 느려지는데 이유가 무얼까요? 1 file 권들우 2017.06.09 860
15661 모델링 T connection 파이프 만들때 간단한 질문 하나 있습니다. 2 file 옌93 2017.06.08 1070
15660 시뮬레이션 타임라인에서 전체적인 속도를 느리게 할수있나요? 3 팔팔팔 2017.06.08 1441
15659 애니메이션 바닥이 그려지는 효과 2 태형태형 2017.06.07 767
15658 애니메이션 클로너사용 방법을 여쭙고자 합니다 ! file 초코야 2017.06.07 737
» 시뮬레이션 fbx 파일을 넣었는데 bind가 안돼요ㅜㅜ file 진또리 2017.06.07 614
15656 모델링 melting? 물체가 녹는 듯한 모델링 어떻게 한걸까요? 1 file 클리핑마스크 2017.06.06 1171
15655 일반 시포디 32bit와 64bit 차이점 질문하겠습니다! 2 하기층도 2017.06.06 1181
15654 텍스쳐 이 사진과 같은 홀로그램 메탈 재질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1 file 예슬 2017.06.05 1276
15653 Octane 옥테인 테스트중에 질문드립니다 2 file 슈퍼팬더 2017.06.05 1489
15652 애니메이션 베이크랑 다이나믹시뮬레이션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7 팔팔팔 2017.06.04 1857
15651 기타 백그라운드로 이미지를 프레임단위로 뽑아서 칼큘레이트 시켰는데 재생이 되지않습니다...ㅠ 3 file 황보현 2017.06.04 842
15650 프로그램 화면과 같은 글깨짐현상은 왜일어나는거죠?ㅠㅠ 3 file 시네마마마 2017.06.04 1349
15649 왕 초보 질문인데요....이런식의 렌더링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ㅠㅠ 2 file 초필살기 2017.06.04 1177
15648 X-Particle X-Particles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1 슈퍼팬더 2017.06.03 118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66 867 868 869 870 871 872 873 874 875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