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별 나눔은 저의 경우에는 익스투르드를 두번..한번은 들어갔다 또한번은 들어간 수치만큼 나오게 하면 자연스럽게 나뉩니다."]
이거..쩜만 더 자세히 설명해주면 안될까요?..
이거..쩜만 더 자세히 설명해주면 안될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0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4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2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711 |
581 | 기타 |
건담 머리만 만드는데도 이리 힘드니... ㅠㅠ
15 ![]() |
WILL | 2005.11.08 | 610 |
580 | 모델링 |
삼각형 폴리곤들..
2 ![]() |
lim soo | 2005.11.08 | 316 |
579 | 기타 | 시네마4D 9 VS 9.5 ? 5 | 아키보이 | 2005.11.08 | 293 |
578 | 모델링 | 구멍을 뚤을려고 하는데?? 3 | 손용 | 2005.11.07 | 403 |
577 | 모델링 | 폴리건 3 | 손용 | 2005.11.07 | 257 |
576 | 기타 |
저번에 질문 드렸던 glow 질문 수정할께요
5 ![]() |
양효석 | 2005.11.07 | 237 |
575 | 기타 |
[re] [re] P님..
1 ![]() |
길동 | 2005.11.08 | 228 |
574 | 기타 |
[re][re] 되는거라고도 할수 있고요.
2 ![]() |
P | 2005.11.08 | 207 |
573 | 모델링 |
이거쩜 봐주세요...
6 ![]() |
lim soo | 2005.11.07 | 278 |
572 | 모델링 | ^^: 3 | lim soo | 2005.11.07 | 296 |
571 | 기타 |
이런 또 슬픔이 밀려 오네요 ㅠ 알켜줘요~ㅋ
9 ![]() |
양효석 | 2005.11.07 | 320 |
570 | 모델링 |
면을 잘랐을때..
2 ![]() |
lim soo | 2005.11.06 | 296 |
569 | 기타 | 아~~ 3D 업종은 진정 쓰리디업종인가요..?? 1 | WILL | 2005.11.06 | 354 |
568 | 모델링 | 익스투드르... 1 | lim soo | 2005.11.06 | 263 |
» | 모델링 | 질문입니당.. 3 | lim soo | 2005.11.04 | 270 |
그림을 보면 일단 파트에 해당할 면을 선택하고 그림 2번처럼 마이너스 값으로 일정부분 익스투르드 시켜 안쪽으로 집어 넣은후에 플러스 값으로 또한번의 익스투르드를 줍니다. 그럼 가운데 부분이 라운딩된 엣지와 함께 파트가 나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