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에서 보시면 병 부분은 그냥 큐브에서 하이퍼너브 걸어준 박스에 불과한데요..
실제 유리제품은 두께를 갖잖아요?
그에 따른 굴절도 다르고...
여기에 내용물이 있는 경우는 또 다르고...
이런걸 표현할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불린으로 병 안쪽을 파내야 하나요?
조언을 구합니다. 선배님들... (꾸벅~~)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70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64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2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711 |
566 | Bodypaint 3D | 바이페인터 지금 현재 버전이 2 | 정승호 | 2005.11.03 | 305 |
565 | 기타 |
이어지는 질문공세.. ^^
4 ![]() |
WILL | 2005.11.03 | 259 |
» | 기타 |
유리병의 두께와 내용물(액체)을 표현하려할때...
1 ![]() |
WILL | 2005.11.03 | 803 |
563 | 모델링 |
정말 황당질문 2탄...
2 ![]() |
lim soo | 2005.11.02 | 311 |
562 | 기타 |
[re] [re] 정말 황당질문 2탄...
5 ![]() |
길동 | 2005.11.02 | 283 |
561 | 기타 |
재질 에디터에서요...
2 ![]() |
WILL | 2005.11.02 | 257 |
560 | 모델링 | 이제 처음 해보는데요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요.. 2 | 이경민 | 2005.11.01 | 350 |
559 | 기타 |
정말황당한 질문이지만..ㅠ.ㅠ
4 ![]() |
lim soo | 2005.11.01 | 198 |
558 | 기타 |
불린으로 파낸 모서리 둥그럽게 만들기..
5 ![]() |
WILL | 2005.11.01 | 407 |
557 | 애니메이션 | 텍스트 축에 관하여 2 | smoff | 2005.10.31 | 298 |
556 | 기타 | 메트리얼 사용에 대하여~ 2 | 양효석 | 2005.10.31 | 290 |
555 | 조감도 그릴때요..... 3 | 이규성 | 2005.10.31 | 292 | |
554 |
혹시 천질감 내는 방법을 알수있을가요..
4 ![]() |
양효석 | 2005.10.31 | 1018 | |
553 | Plugin | RPC 플러그인 이란게 있는데 써보신분 5 | 정석 | 2005.10.29 | 352 |
552 | 기타 | 카메라 렌즈설정 어떻게 하나요? 4 | WILL | 2005.10.29 | 596 |
유리재질으 구럴값은 1.2~1.4정도..물은 1.1정도 주면 굴절이 잘 나올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