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파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강 만들어 보긴 했지만...한번 분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머릴 잘쓰면서 면을 잘라 나가야 합니다.
파트별 나눔은 저의 경우에는 익스투르드를 두번..한번은 들어갔다 또한번은 들어간 수치만큼 나오게 하면 자연스럽게 나뉩니다..물론 더 디테일 하게 하려면 고생 꽤나 해야 할겁니다..면도 잘짤라야 하고..^^ 굿럭!!
* 첨부파일 수정했습니다.
| 첨부 '2'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82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82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267 |
| 590 | 기타 |
혹시 이거 이름 아시는 분?
3 |
WILL | 2005.11.13 | 999 |
| 589 | 기타 | 혹시 스케치업 쓰시는분 있으시면 이럴때 어떻게 하시는지요? 4 | WILL | 2005.11.13 | 1308 |
| 588 | HDRI컨버팅할때요 1 | 루지 | 2005.11.12 | 769 | |
| 587 | 텍스쳐 |
부분맵핑...안됨...
6 |
lim soo | 2005.11.11 | 1282 |
| 586 | 텍스쳐 | 부분맵핑...^^ 2 | lim soo | 2005.11.10 | 927 |
| 585 | 기타 | 뷰포트에 배경이미지 깔때요... 5 | WILL | 2005.11.09 | 1129 |
| 584 | 기타 |
[re] [re] 뷰포트에 배경이미지.는 이렇게
3 |
이젤 | 2005.11.10 | 978 |
| 583 | 기타 |
질문^^
3 |
lim soo | 2005.11.09 | 442 |
| 582 | 시네마 클라이언트가 맥스 하다네요..~ 1 | P | 2005.11.08 | 782 | |
| 581 | 기타 |
건담 머리만 만드는데도 이리 힘드니... ㅠㅠ
15 |
WILL | 2005.11.08 | 1085 |
| 580 | 모델링 |
삼각형 폴리곤들..
2 |
lim soo | 2005.11.08 | 917 |
| 579 | 기타 | 시네마4D 9 VS 9.5 ? 5 | 아키보이 | 2005.11.08 | 853 |
| 578 | 모델링 | 구멍을 뚤을려고 하는데?? 3 | 손용 | 2005.11.07 | 1251 |
| 577 | 모델링 | 폴리건 3 | 손용 | 2005.11.07 | 735 |
| 576 | 기타 |
저번에 질문 드렸던 glow 질문 수정할께요
5 |
양효석 | 2005.11.07 | 805 |
이렇게 빠른답변을....근데 제가 지금 맥을 스고 있어서..그런지 이 파일이 열리지가 않네요...
빨리 PC...가서 확인해 볼께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