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88 추천 수 0 댓글 2
Extra Form
라이노를 사용하다가 넘어왔는데 너무 어려워요.

첫번째가 오스넵이랑 스넵 기능이 있는지 궁금해요. 아무리 찾아도 없는거 같아서요.

두번째가 라이노에서 그려서 넘겼는데요. 라이노에는 플라밍고에서 재질이 대충 기본적으로

라이브러리에 여러가지 있어서 거기서 수정하거나 참고해서 재질을 만들고 그랬는데..

시네마에서는 그런게 있는지 궁금해요.

hdri 사용하지 않고 금속 표현이 가능한지요..

  • profile
    길동 2005.11.01 20:14
    EMO_3물론 가능하지요^^ HDRI맵은 최근에 나온 기법이고 그전에는 맵소스를 Enviroments부분에 적용하여 반사나 광택성 금속을 많이 제작하였습니다.
    스넵기능은 셀렛션 메뉴를 선택했을때(화살표, 올가미선택등..) 오른쪽 하단에 보면 나타나게 됩니다.
  • ?
    동동동 2009.08.01 22:36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82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82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268
590 기타 혹시 이거 이름 아시는 분? 3 file WILL 2005.11.13 999
589 기타 혹시 스케치업 쓰시는분 있으시면 이럴때 어떻게 하시는지요? 4 WILL 2005.11.13 1308
588 HDRI컨버팅할때요 1 루지 2005.11.12 769
587 텍스쳐 부분맵핑...안됨... 6 file lim soo 2005.11.11 1282
586 텍스쳐 부분맵핑...^^ 2 lim soo 2005.11.10 927
585 기타 뷰포트에 배경이미지 깔때요... 5 WILL 2005.11.09 1129
584 기타 [re] [re] 뷰포트에 배경이미지.는 이렇게 3 file 이젤 2005.11.10 978
583 기타 질문^^ 3 file lim soo 2005.11.09 442
582 시네마 클라이언트가 맥스 하다네요..~ 1 P 2005.11.08 782
581 기타 건담 머리만 만드는데도 이리 힘드니... ㅠㅠ 15 file WILL 2005.11.08 1085
580 모델링 삼각형 폴리곤들.. 2 file lim soo 2005.11.08 917
579 기타 시네마4D 9 VS 9.5 ? 5 아키보이 2005.11.08 853
578 모델링 구멍을 뚤을려고 하는데?? 3 손용 2005.11.07 1251
577 모델링 폴리건 3 손용 2005.11.07 735
576 기타 저번에 질문 드렸던 glow 질문 수정할께요 5 file 양효석 2005.11.07 80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71 1872 1873 1874 1875 1876 1877 1878 1879 188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