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es/attach/images/119/617/194/question.jpg)
불린으로 떼어낸 면의 모서리(그림에서 빨간 원)는 하이퍼너브가 안 먹대요..
실은 저 부분에 미세한 R을 넣어 라운딩 처리 하려했던건데요...
베벨을 했더니 그냥 면이 잘라져서 구멍만 뻥 뚤리구..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질문 올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9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5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2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112 |
26129 | 기타 | 메트리얼 사용에 대하여~ 2 | 양효석 | 2005.10.31 | 226 |
26128 | 애니메이션 | 텍스트 축에 관하여 2 | smoff | 2005.10.31 | 258 |
» | 기타 |
불린으로 파낸 모서리 둥그럽게 만들기..
5 ![]() |
WILL | 2005.11.01 | 373 |
26126 | 기타 |
정말황당한 질문이지만..ㅠ.ㅠ
4 ![]() |
lim soo | 2005.11.01 | 187 |
26125 | 모델링 | 이제 처음 해보는데요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요.. 2 | 이경민 | 2005.11.01 | 256 |
26124 | 기타 |
재질 에디터에서요...
2 ![]() |
WILL | 2005.11.02 | 211 |
26123 | 모델링 |
정말 황당질문 2탄...
2 ![]() |
lim soo | 2005.11.02 | 241 |
26122 | 기타 |
[re] [re] 정말 황당질문 2탄...
5 ![]() |
길동 | 2005.11.02 | 213 |
26121 | 기타 |
유리병의 두께와 내용물(액체)을 표현하려할때...
1 ![]() |
WILL | 2005.11.03 | 627 |
26120 | 기타 |
이어지는 질문공세.. ^^
4 ![]() |
WILL | 2005.11.03 | 205 |
26119 | Bodypaint 3D | 바이페인터 지금 현재 버전이 2 | 정승호 | 2005.11.03 | 269 |
26118 | 모델링 | 질문입니당.. 3 | lim soo | 2005.11.04 | 193 |
26117 | 모델링 | 익스투드르... 1 | lim soo | 2005.11.06 | 187 |
26116 | 기타 | 아~~ 3D 업종은 진정 쓰리디업종인가요..?? 1 | WILL | 2005.11.06 | 305 |
26115 | 모델링 |
면을 잘랐을때..
2 ![]() |
lim soo | 2005.11.06 | 212 |
저런경우에 삼각과 교차되는 엣지들로 인해서 넙스가 지저분하게 나오게 됩니다. oil tank보단 다시 cube를 불리언 해서 넙스를 주시는게 낳을 것입니다. 또 큐브에는 초기에 필렛값을 주시면 안 되고요.
열심히 하셔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