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린으로 떼어낸 면의 모서리(그림에서 빨간 원)는 하이퍼너브가 안 먹대요..
실은 저 부분에 미세한 R을 넣어 라운딩 처리 하려했던건데요...
베벨을 했더니 그냥 면이 잘라져서 구멍만 뻥 뚤리구..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질문 올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7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5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39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27 |
563 | 모델링 |
정말 황당질문 2탄...
2 ![]() |
lim soo | 2005.11.02 | 311 |
562 | 기타 |
[re] [re] 정말 황당질문 2탄...
5 ![]() |
길동 | 2005.11.02 | 283 |
561 | 기타 |
재질 에디터에서요...
2 ![]() |
WILL | 2005.11.02 | 257 |
560 | 모델링 | 이제 처음 해보는데요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요.. 2 | 이경민 | 2005.11.01 | 350 |
559 | 기타 |
정말황당한 질문이지만..ㅠ.ㅠ
4 ![]() |
lim soo | 2005.11.01 | 198 |
» | 기타 |
불린으로 파낸 모서리 둥그럽게 만들기..
5 ![]() |
WILL | 2005.11.01 | 407 |
557 | 애니메이션 | 텍스트 축에 관하여 2 | smoff | 2005.10.31 | 298 |
556 | 기타 | 메트리얼 사용에 대하여~ 2 | 양효석 | 2005.10.31 | 289 |
555 | 조감도 그릴때요..... 3 | 이규성 | 2005.10.31 | 292 | |
554 |
혹시 천질감 내는 방법을 알수있을가요..
4 ![]() |
양효석 | 2005.10.31 | 1018 | |
553 | Plugin | RPC 플러그인 이란게 있는데 써보신분 5 | 정석 | 2005.10.29 | 352 |
552 | 기타 | 카메라 렌즈설정 어떻게 하나요? 4 | WILL | 2005.10.29 | 596 |
551 | 텍스쳐 |
스뎅TT 느낌 나게 하고 싶어요^^
1 ![]() |
강지형 | 2005.10.28 | 415 |
550 | 텍스쳐 |
[re] [re] 스뎅TT 느낌 나게 하고 싶어요^^
1 ![]() |
강지형 | 2005.10.28 | 376 |
549 | 모델링 |
초보질문
4 ![]() |
강지형 | 2005.10.28 | 280 |
저런경우에 삼각과 교차되는 엣지들로 인해서 넙스가 지저분하게 나오게 됩니다. oil tank보단 다시 cube를 불리언 해서 넙스를 주시는게 낳을 것입니다. 또 큐브에는 초기에 필렛값을 주시면 안 되고요.
열심히 하셔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