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하자면,
1. GI셋팅 1번 2번 QMC로
2. Color나 Diffuse 채널 텍스쳐를 Reflectance 채널에 넣기
3. 랜더링!
입니다.
3줄 요약 하자면,
1. GI셋팅 1번 2번 QMC로
2. Color나 Diffuse 채널 텍스쳐를 Reflectance 채널에 넣기
3. 랜더링!
입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16770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
이효원 | 2020.04.19 | 15278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
에이제이 | 2020.03.05 | 14429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26126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31312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18945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
정석 | 2011.09.29 | 405453 |
97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 미멍또 | 2017.05.24 | 196 |
970 | 소식 | Cinema4D R19에서 Radeon Pro Duo로 돌리는 Radeon Pro Render 입니다. 1 | 딘키 | 2017.05.29 | 791 |
969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 어헬 | 2017.05.29 | 173 |
968 | 자유 | Arnold 가 흥하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9 | 딘키 | 2017.05.29 | 1755 |
967 | 자유 |
아놀드에 이어 iRay에 대한 생각을 나누어 보아요!
1 ![]() |
딘키 | 2017.05.30 | 517 |
» | 소식 | 장안의 화제, 피지컬렌더러 3배 빠르게 랜더링 하기 팁 2 | 딘키 | 2017.05.31 | 1115 |
965 | 자유 |
C4DtoA와 Nuke의 실시간 연동.gif
1 ![]() |
딘키 | 2017.06.04 | 1554 |
964 | 자유 |
아놀드 3rd파티 쉐이더 aaOcean 멋지네요
4 ![]() |
딘키 | 2017.06.05 | 787 |
96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1 | 코카투 | 2017.06.08 | 204 |
962 | 자유 | cinema 4d PC 견적 설계좀 해주세요 1 | 뉴챔프 | 2017.06.11 | 754 |
96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합니다. 2 | 센쥬토비라마 | 2017.06.14 | 166 |
960 | 자유 |
이거 출시되면 렌더팜 맞춰야겠네요 ㅎㅎ
2 ![]() |
잔트가르 | 2017.06.15 | 961 |
959 | 자유 |
C4D에서 AMD 프로렌더로 랜더링한 작품들
9 ![]() |
딘키 | 2017.06.21 | 2177 |
95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 가입했습니다 ^^ 1 | 꼬기 | 2017.06.21 | 227 |
957 | 가입인사 | 가입인사입니다 1 | 스페이싱 | 2017.06.23 | 169 |
95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1 | 봉짬뽕 | 2017.06.25 | 178 |
955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입니다. 2 | 기제호 | 2017.06.26 | 174 |
954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1 | 김후크 | 2017.06.30 | 191 |
953 | 가입인사 | 이제서야 가입했네요 ㅎ 1 | 노지연 | 2017.06.30 | 176 |
952 | 가입인사 | 신규 회원 인사드립니다~~ 3 | 렌더헬퍼 | 2017.07.06 | 184 |
이런 낚시성 제목이라니..ㅎㅎㅎ
페북에서는 한번 훓고 지나갔었습니다만...경과는 글쎄요~ 였습니다.
Reflectance 채널에 Lambertian이나 Oren-Nayer재질을 적용하는 것인데
얼핏 보면 빠른거 같지만 이 타입들은 기본적으로 노이즈가 많이 낍니다.
노이즈 해결할려고 옵션 올리다 보면 도긴개긴입니다.(디폴트 값보다 더 많이 올려주셔야 합니다.)
맥슨에서 이 내용이 정확하다면 이러한 방법을 적극 홍보했었겠죠.....
훼이크성 이라고 보심이...
물론 급하게 처리해야 할때 옵션 낮춰서 사용해도 될 경우에는 효과적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