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어느 사이트에서 본 튜토리얼에서,
베지어 스프라인 곡선은 시네마보다 일러가 편하니까 일러에서 작업해서 EPS로 저장한 후,
시네마에서 Merge한다고 하는데 전 이상하게 안되더군요.
이유를 모르겠어요.
라이노에선 잘 읽히는데 시네마에선 도무지 무반응... ㅠㅠ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라이노에 임포트 한 다음, 그걸 다시 DXF로 익스포트 한 후,
시네마에서 Merge했더니 포인트 몇개면 될 스프라인이 포인트가 천지가 돼 버렸더군요.
이럴때 어떻게 하믄 되나요?
포인트 수를 최적화하는 기능이 있나요?
아니면 일러에서 작업한 베지어곡선을 그대로 시네마에 불러들일 방법이 있나요?
궁금합니다.
갠적으로 시네마 곡선그리기는 너무 어려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