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체를 하나만들고 "90f"짜리 타임라인에서
서서히 나타나서
서서히 사라지게 할려면
즉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어떻게 하는 걸까요?
한달 쉬다가 다시 배워 볼려고
까칠대고 있습니다.
서서히 나타나서
서서히 사라지게 할려면
즉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어떻게 하는 걸까요?
한달 쉬다가 다시 배워 볼려고
까칠대고 있습니다.
						
		
		
				저도 작업시 궁금했는 역시 답은 알파-컬러였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7년전 글을 소환하시다니..
열공중 이시군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57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5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817 | 
| 523 | 기타 | 
																						
								
					안녕하세요..도저히..이다음에 모르겠네요..ㅜ ㅜ..				
												5												 | 
																																										이시성 | 2005.10.09 | 518 | 
| » | 애니메이션 | 계속되는 질문 입니다. 9 | smoff | 2005.10.08 | 787 | 
| 521 | 애니메이션 | [re] smoff님의 질문에 대한 질문입니다. 4 | hoec | 2005.10.09 | 658 | 
| 520 | 기타 | 안녕하세요 시네마에서 뷰돌릴때.. 8 | 이시성 | 2005.10.08 | 511 | 
| 519 | Bodypaint 3D | 질문드립니다.. 7 | kskater | 2005.10.07 | 588 | 
| 518 | 질문입니다~ 1 | 김도영 | 2005.10.07 | 463 | |
| 517 | 
																						
								
					[re] [re] 질문입니다~				
												5												 | 
																																										길동 | 2005.10.07 | 458 | |
| 516 | 기타 | import에 관한 질문입니다.. 7 | mini | 2005.10.06 | 542 | 
| 515 | 텍스쳐 | 부분맵핑..(set selection)질문입니다. 2 | 루지 | 2005.10.05 | 681 | 
| 514 | 기타 | CINEMA 4D 한글화 문의 6 | 김현식 | 2005.10.05 | 687 | 
| 513 | Bodypaint 3D | 바디페인트3d질문드립니다.. 5 | kskater | 2005.10.04 | 1197 | 
| 512 | 기타 | 안녕하세요^^ 단축키 질문좀 드릴려고요 3 | 이시성 | 2005.10.04 | 597 | 
| 511 | 
																						
								
					아홍홍...도와주셈...				
												7												 | 
																																										jamm | 2005.10.04 | 616 | |
| 510 | 모델링 | 모델에서 모 따내려면? ;; 2 | memswap | 2005.09.30 | 615 | 
| 509 | 
																						
								
					또 질문입니다~!!^^				
												8												 | 
																																										김도영 | 2005.09.28 | 510 | 
alpha채널에 texture 항목에 color쉐이더를 읽어들이세용. 그 다음에 그 칼라 쉐이더를
흰색으로 된 상태에서 bright값을 애니메이션 해주세요.
아니면 hsv 모드에서 v값을 애니메이션해주세요.
그 다음에 필요에 따라서 f-curve를 조절해주세요.
xray나, visible 트랙은 불대수값만 지원하니 아마 안되는거 같아요.
제가 애니로 이용해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잘 이해안되시면 자세하게 과정을 적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