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ane
옥테인 멀티패스(layer mask) 문의 드립니다.
by
노란벽돌
posted
Apr 27, 2017
Replies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옥테인 랜더 중 layer mask에서 아래 이미지처럼 마스크 레이어 윤각을
깔끔하게 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Who's
노란벽돌
이석기
Prev
북 커버(book cover) 애니메이션 접근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북 커버(book cover) 애니메이션 접근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017.04.27
by
노응
물방울을 더 잘보이게 만들고 싶습니다! 조언부탁드려요
Next
물방울을 더 잘보이게 만들고 싶습니다! 조언부탁드려요
2017.04.27
by
국수님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랜더링을 할때마다 c드라이브 용량이 줄어드는현상
2
품스윗품
2017.04.30 21:05
마우스 셀렉 오류입니다. 선택이안되고 움직이기만 이동만합니다.
1
맹순이
2017.04.30 16:11
안녕하세요, 질감과 라이팅에 대해 궁금합니다.
2
씨뽀리
2017.04.30 16:00
시네마 4d 구입방법
1
바늘낙타
2017.04.29 08:57
motion tracking 하던 중에 질문이있습니다~! sky 렌더링, 모션트래킹
1
씨뽀리
2017.04.28 17:28
그라디언트 재질을 이런 느낌나게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
앎이
2017.04.28 15:56
옥테인용 컴퓨터 구성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지미스
2017.04.27 16:00
북 커버(book cover) 애니메이션 접근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
노응
2017.04.27 15:56
옥테인 멀티패스(layer mask) 문의 드립니다.
노란벽돌
2017.04.27 11:57
물방울을 더 잘보이게 만들고 싶습니다! 조언부탁드려요
3
국수님
2017.04.27 10:42
R14버전에서 R11버전 메테리얼을 불러왔는데 다른게 자꾸 추가됩니다ㅜㅜ + 그 외 메테...
2
국수님
2017.04.27 01:41
옥테인 입문을 위해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려고 합니다.
4
뇸뇸
2017.04.26 20:24
시네마포디를 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온라인강의가 있을까요
3
품스윗품
2017.04.26 19:01
렌더할떄 프레임이 늘어나는 현상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2
모레트
2017.04.26 16:17
길동님 털털털 세미나는 다시 못 보나요?
2
사랑과정렬을
2017.04.26 16:1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881
882
88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