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첨부한 이미지의(모델링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무료 모델링을 받았는데요.
모델링을 단순하게 사용할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부분부분 확대해서 카메라에 담기위해 모델링을 디테일하고 애니메이션(바퀴 회전 핸들 회전 등등)
을 위해 수정을 해보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일단 소스 모델링의 축 자체가 월드와 맞지 않아.. 기존 부품을 토대로 수성이 쉽지않고.. 음.
이런 작업을 할 시에는 어떤식으로 작업을 해야 할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하네요.. 전 파일 열어보니 월드축과 모델링 축들이 동일하네요.
제 경우에 보통 무료소스를 받았을때 축이 이상한곳에 가 있으면 axis center로 중앙에 맞춰주거나 혹은 필요한 위치에 맞춰주고 사용합니다.
개별축이 월드축과 다를 경우엔 Enable axis를 켜고 우측 하단 쿠디네이트 값에서 로테이션을 0,0,0으로 맞춰주어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