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첨부한 이미지의(모델링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무료 모델링을 받았는데요.
모델링을 단순하게 사용할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부분부분 확대해서 카메라에 담기위해 모델링을 디테일하고 애니메이션(바퀴 회전 핸들 회전 등등)
을 위해 수정을 해보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일단 소스 모델링의 축 자체가 월드와 맞지 않아.. 기존 부품을 토대로 수성이 쉽지않고.. 음.
이런 작업을 할 시에는 어떤식으로 작업을 해야 할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에 첨부한 이미지의(모델링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무료 모델링을 받았는데요.
모델링을 단순하게 사용할게 아니라 애니메이션과 부분부분 확대해서 카메라에 담기위해 모델링을 디테일하고 애니메이션(바퀴 회전 핸들 회전 등등)
을 위해 수정을 해보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일단 소스 모델링의 축 자체가 월드와 맞지 않아.. 기존 부품을 토대로 수성이 쉽지않고.. 음.
이런 작업을 할 시에는 어떤식으로 작업을 해야 할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하네요.. 전 파일 열어보니 월드축과 모델링 축들이 동일하네요.
제 경우에 보통 무료소스를 받았을때 축이 이상한곳에 가 있으면 axis center로 중앙에 맞춰주거나 혹은 필요한 위치에 맞춰주고 사용합니다.
개별축이 월드축과 다를 경우엔 Enable axis를 켜고 우측 하단 쿠디네이트 값에서 로테이션을 0,0,0으로 맞춰주어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