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측인 즉슨...건담 드디어 가동~!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파일 첨부해드렸습니다. 이것이 시네마에서의 뺑끼이고요.
하이라키 구조는 애니메이션 기본 계념이고요.
다른툴에 비해 선택적인 웨이트 적용이 용이하지 않기때문에 디폼시키지 않을 오브젝트의
해당 본을 채크를 끄시는게 맞고요..하지만 set bone,이나 기타 등등시 다시 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때문에 스톱테그를 먹이시고 stop deform에 채크해주시게 편리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4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2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7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09 |
489 | 애니메이션 | 질문만 하는 사람^^ 또 여러가지 질문 3 | smoff | 2005.09.04 | 304 |
488 | 기타 | 제가드리는 전혀 다른 종류의 질문..죄송. 7 | P | 2005.09.02 | 296 |
487 | HDR 5 | jamm | 2005.09.02 | 319 | |
486 | 기타 | 안녕하세요..저기..xfrog... 4 | 이시성 | 2005.09.01 | 318 |
485 | 덮기 혹은 찰싹 달라붙기 1 | smoff | 2005.09.01 | 263 | |
484 | 모델링 | 면을 메우려고 하는데요... 8 | 네모투 | 2005.08.31 | 1689 |
483 | 기타 | 저기..안녕하세요..애니메이션시.. 11 | 이시성 | 2005.08.31 | 375 |
482 | 기타 | 바디페인터의 원초적 질문입니다...^^;; 6 | 금수연 | 2005.08.31 | 315 |
481 | 기타 | 안녕하세요^^우리는 메신저... 2 | 이시성 | 2005.08.28 | 202 |
480 | 기타 | SDK 가 모지요? 10 | 초보사마 | 2005.08.28 | 281 |
479 | 기타 | 시네마4d 에대한 궁금한점 입니다.. 12 | 산적 | 2005.08.26 | 570 |
478 | 기타 | 파일 호환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5 | nEmoToo | 2005.08.25 | 328 |
» | Character | [re] 초보사마님...무언가 일을 꾸미시는 듯.. 4 | P | 2005.08.24 | 279 |
476 | Character | [re] [re] 본으로 움직일때 기계와 물렁한게 같이 있을때 질문요 2 | hoec | 2005.08.24 | 289 |
475 | Character | 본으로 움직일때 기계와 물렁한게 같이 있을때 질문요 1 | 초보사마 | 2005.08.24 | 313 |
자쿠는 언제 돨려나....대략..포기 상태...파일도 어디있는지 모르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