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측인 즉슨...건담 드디어 가동~!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파일 첨부해드렸습니다. 이것이 시네마에서의 뺑끼이고요.
하이라키 구조는 애니메이션 기본 계념이고요.
다른툴에 비해 선택적인 웨이트 적용이 용이하지 않기때문에 디폼시키지 않을 오브젝트의
해당 본을 채크를 끄시는게 맞고요..하지만 set bone,이나 기타 등등시 다시 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때문에 스톱테그를 먹이시고 stop deform에 채크해주시게 편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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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1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6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79 |
| 477 | Character |
본으로 움직일때 기계와 물렁한게 같이 있을때 질문요
1 |
초보사마 | 2005.08.24 | 572 |
| 476 | Character |
[re] [re] 본으로 움직일때 기계와 물렁한게 같이 있을때 질문요
2 |
hoec | 2005.08.24 | 702 |
| » | Character |
[re] 초보사마님...무언가 일을 꾸미시는 듯..
4 |
P | 2005.08.24 | 566 |
| 474 | 간만에 드오는 고스트입니다~~지송여~~하지만 정말 궁금해서여~ㅋㅋ 4 | 파랑당근 | 2005.08.23 | 549 | |
| 473 | 기타 | Zbrush 튜토리얼.. 4 | 루지 | 2005.08.15 | 767 |
| 472 |
맵핑할때요...ㅠㅠ
14 |
이규성 | 2005.08.15 | 683 | |
| 471 | 기타 | 본셋팅에서 업벡트의 용도는 뭔가요? 14 | 초보사마 | 2005.08.15 | 698 |
| 470 | 모델링 | 커텐 모델링 방법좀 알려주세요 4 | smoff | 2005.08.13 | 853 |
| 469 | 맥스의머터리얼과 오브젝트를 시네마로 가져 올수있나요?? 1 | 김철흥 | 2005.08.12 | 521 | |
| 468 |
헤어라인 .....넘어려워~~~고생끝에 한헤어라인....
5 |
김철흥 | 2005.08.10 | 710 | |
| 467 |
[re] [re] 허접 리플..ㅡㅡ;;
5 |
서정현 | 2005.08.10 | 556 | |
| 466 | 기타 | 몇가지 프로그램들을 배울수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여쭤보고 싶습니다... 3 | 한재열 | 2005.08.09 | 1096 |
| 465 | 기타 | 바디페인트에서요 4 | 정승호 | 2005.08.09 | 676 |
| 464 | 기타 | 바디 에서 뷰포트 알파 2 | 정승호 | 2005.08.08 | 545 |
| 463 | 기타 |
[re] 급한데로..
3 |
P | 2005.08.08 | 365 |
자쿠는 언제 돨려나....대략..포기 상태...파일도 어디있는지 모르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