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13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편집 가능한 상태에서 물체 위치를 옮기려고 하는데

 

작동이 안되네요 해결방법 아시는 분 있습니까?

  • ?
    조정래 2017.04.16 13:50

    안녕하세요~ 

    model 모드인데도 작동이 안되시는건가요??

    오브젝트에 axis축이 보이는지 안보이는지도 궁금하네요 ㅎ 

    계속 안되신다면 작업창 한번 찍어서 올려 주세요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5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2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84
15482 기타 안녕하세요, 처음 시네마4d 접하려고하는 사람입니다. 이경석 2017.04.16 853
15481 프로그램 연동 포토샵이나 일러스트에서 패스를 딴 뒤 시포디로 옮겨오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 양양양 2017.04.16 1650
15480 일반 perspective 질문입니다 2 file 영디생 2017.04.15 1205
15479 모델링 이런 오브젝트에서 긴 라인만 전체 선택 할 방법이 있을까요? 2 file 딘키 2017.04.14 1178
15478 MoGraph spline wrap?? 아니면 cloner?? 화살표 구부러짐 표현하고 싶습니다! 1 file 명숨이 2017.04.14 847
15477 해상도가 바뀌면 보이는 각도가 많이 달라집니다 도와주세요! ㅠ 4 file 졸리다능 2017.04.14 821
15476 애니메이션 너무너무 어렵습니다! 도와주세요!!! file 명숨이 2017.04.14 591
15475 모델링 안녕하세요 모델링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 file 문종현 2017.04.14 1202
15474 변환 & 연동 확장자 X_T 파일 질문좀 드릴게여~ 1 키커1 2017.04.14 2401
15473 일반 [왕초보]그림처럼 표현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2 file 명숨이 2017.04.14 911
15472 텍스쳐 그라디언트 텍스쳐 내는방법 왕초보 질문합니다 file 다림 2017.04.14 803
15471 애니메이션 스윕넙스 그로우시 엣지면 이탈 질문입니다 2 file 갓도그 2017.04.13 546
15470 MoGraph [파일 첨부] 에미터로 찰흙이나 클레이느낌 1 file 후렌치파이 2017.04.13 1155
» 모델링 c4d 단축키 c누르면 이동툴이 안먹히네요 왜이런건가요? 1 asdw 2017.04.13 1013
15468 모델링 topology 활성화 1 맹태씨 2017.04.13 5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78 879 880 881 882 883 884 885 886 887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