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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에서 맵을 펴가지고 바디페인트로 넘겨서 맵을 만들고 있는데요. 만들다보니 문득 마야에서 보이는 맵과 바디페인트에서 보이는 맵이 다르다는걸 느꼈습니다.

예를들어 바디페인트에서 일직선으로 그어놓고 그걸 마야로 불러와보면 맵이 일직선으로 되어있지 않고 밀려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UV 메쉬는 같은데요. 마야와 바디페인트에서 처리하는 방식이 달라서 그런지 어느 한곳이 일치하지않고 마야에서 밀리는 경우가 발생하더군요.

이건 어떻게해야 해결할수 있을까요?.

이전에 한번은 어떻게 해서 일치가 됐는데.. 또 그러네요.

그림은 참고그림입니다.
  • ?
    P 2005.07.27 01:11
    4각 이상 폴리곤은 정리하신후에 가져가셔서 바디에서 작업을 하세요..이것이 기본 되겠습니다.
    또 UVW 좌표의 외각라인을 신경써서 좀 널널하게 잡아주시는것도 좋습니다. 타이트한 면이 삐뚤어
    지기 쉽습니다.
  • ?
    낭랑 2005.07.27 01:11
    4각 이상의 폴리곤은 다 정리했습니다. 기본은 잘 지켜요 ㅠ.ㅠ UVW맵을 다시 한번 살펴봐서 좀 더 펴주니까 제대로 잡히더군요. P님 답변 감사합니다.
  • ?
    동동동 2009.08.01 22:10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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