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005.06.01 21:15

에니메이션 관련 질문이예욤...

주소복사 | 조회 수 695 추천 수 0 댓글 1
Extra Form
이제 막 공부하는 중이라 질문만 올리네요 죄송합니다...
맨땅에 헤딩하는식으로 공부중인데...독학인지라 힘드네요.

에니메이션 효과를 줄려고하는데요...
도미노 효과하구...공이 탁자위에서 떨어지면서 튕기는거 만드는데....

이제까지 레코드로 타임라인값에 키값 줘서 해보니...거의 불가능한거 같아서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본 결과..무슨 모듈형식으로 지원한다는군요!!!!
그런데 책에 찾아봐도 그런 설명은 없고(에니메이션쪽은 거의 나오질 않았더라구욤...)
프로그램상에서도 모듈이나..에니메이션쪽 다 눌러봤지만..안나오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도미노랑 공 튕기는식의 다이나믹 효과를 주는 모듈이 있다고 하는데...흠...
찾아보니..플러그인으로 지원하는거 같긴한데...어디서 구할수 있을런지..원...

아참..제가 쓰는 버전은 시네마4d 릴리즈8버전입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80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80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251
395 왕초보의 질문 4 ibyoo 2005.06.05 766
394 vue에 대한 질문이요 4 그램 2005.06.03 856
393 플러그인 관련 질문입니다. 2 박재현 2005.06.03 600
392 기타 스케치툰~질문여~ 3 홍승재 2005.06.03 571
391 기타 쌩뚱맞지만; 3 박정민 2005.06.02 604
» 애니메이션 에니메이션 관련 질문이예욤... 1 서경훈 2005.06.01 695
389 애니메이션 [re] [re] 에니메이션 관련 질문이예욤... 5 file 정석 2005.06.01 786
388 애니메이션 [re] [re] RAR 로 압축 file 정석 2005.06.02 804
387 기타 튜토리얼에 있는 손만들기에서요~ 2 서경훈 2005.05.31 659
386 기타 [re] [re] 손사진 - 자작 4 file 정석 2005.06.01 801
385 텍스쳐 털표현 1 file light 2005.05.31 842
384 텍스쳐 [re] [re] 털표현 1 file 정석 2005.05.31 780
383 텍스쳐 플라스틱 유광느낌 2 김혜영 2005.05.30 1129
382 기타 혹시 업로드 용량 제한 없는 사이트~~ 6 초보사마 2005.05.30 844
381 기타 텍스쳐 이미지에 대해서... 5 file Ehwa 2005.05.30 74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84 1885 1886 1887 1888 1889 1890 1891 1892 189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