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람캐릭터를 위에 구조로 뼈심고 리깅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근데 제가 10분에 1크기의 똑같은 캐릭터가 필요한데 다시 뼈심고 웨이트잡고 해야되나요?
복사해서 크기만 줄일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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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사람캐릭터를 위에 구조로 뼈심고 리깅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근데 제가 10분에 1크기의 똑같은 캐릭터가 필요한데 다시 뼈심고 웨이트잡고 해야되나요?
복사해서 크기만 줄일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https://youtu.be/p-h4R4RDulU?list=PLp5Fyou2I12_jLi0hz4kTYDP3wBoqZfB8
이런 방법도 있네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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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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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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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랜덤컬러 질문좀 드리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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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트가르 | 2017.03.23 | 4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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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토리얼 보고 따라하는중인데 이어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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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깅한 캐릭터가 움직일때 헤어가 충돌태그를 무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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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뮬러 웨이브가 자꾸 지글거리면서 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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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그라프 이펙트 랜덤이 적용이 안됍니다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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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팔팔 | 2017.03.22 | 3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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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레이 이펙트 클로너가 아닌 일반 오브젝트에 적용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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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할머니똥쌈 | 2017.03.21 | 208 |
15462 | Octane | 옥테인 렌더라는게 랜더링에 빠른가요? 3 | 몬토 | 2017.03.21 | 13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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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화보병 | 2017.03.21 | 3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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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 라운딩 표현할 때 버텍스 해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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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태씨 | 2017.03.21 | 4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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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뼈심고 크기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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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영주 | 2017.03.21 | 383 |
오브젝트 모드로 스케일 조정하면 조인트 뒤틀림 없이 잘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