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017.02.26 16:52

카메라전환

주소복사 | 조회 수 1033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카메라 여러개를 만들어뒀는데

프레임에따라 카메라가 자동으로 전환되게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예)0~40프레임은 카메라1 40~80프레임은 카메라2..

시포디 많이 써보지않아서 잘 모릅니다....

자세하게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8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4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05
15347 단축키 단축키 옮기는 경로 질문드려요 맹태씨 2017.02.27 826
» 애니메이션 카메라전환 1 크라운ㅈ 2017.02.26 1033
15345 Octane 시네마 포디 학생 라이선스에서도 옥테인렌더를 사용할 수 있나요? 1 플롬폴름 2017.02.26 1649
15344 Octane 옥테인에서 그림자를 따로 뽑으려 하는데 검은픽셀이 많이 생겨남니다.. file 오롤이 2017.02.24 1169
15343 기타 터보스퀴드에서 리깅된 FBX파일을 구입해서 임포트했느데요 컨트롤이 안돼네요 file 가사라기 2017.02.24 1181
15342 Physical 에서 블러지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2 file 코푼소 2017.02.24 1052
15341 텍스쳐 키샷 매터리얼 파일을 c4d로 불러올 수 있나요? 2 헹속았지 2017.02.24 1655
15340 모델링 핸들 한쪽만 생기게 하구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4 file 팔팔팔 2017.02.23 1352
15339 기본 랜더에 대한 질문입니다. 1 달당나귀 2017.02.23 715
15338 기타 안녕하세요. 왼쪽 툴바 부분 간단한 질문 좀 드릴게요. 1 file 나츠 2017.02.23 759
15337 Turbulence FD 옥테인으로 터뷸런스 돌릴수 있을까요 ? 2 cindy 2017.02.21 1295
15336 안녕하세용~ 3d영상 아웃풋 컴퍼지팅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메이크노이즈 2017.02.21 704
15335 시뮬레이션 Spline으로 스프링을 만들었는데 선이 파고드네요. file 미니미7 2017.02.21 671
15334 일반 시네마에 에펙에 있는 collect to file 기능이 어떻게 되나요? 2 쥬노 2017.02.20 1785
15333 프로그램 cinema4d 시험판을 설치하였는데 뷰포트가 너무 느리고 끊깁니다. 4 나누미 2017.02.20 112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87 888 889 890 891 892 893 894 895 896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