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기타
2005.04.01 14:39
전부터 궁굼한점인데 화면에서 일정부분 잘리는것
강전우
주소복사
|
조회 수
390
추천 수
0
댓글
6
Atachment
첨부
'
2
'
what.gif
,
what2.gif
,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문제의 부분 올린것이구요.
렌더세이프라인과도 상관없이 잘리는데요. 뷰어에서 줌아웃하면 모눈이 보여야할것인디 그냥 잘려있는채로
Prev
[re] [re] 전부터 궁굼한점인데 화면에서 일정부분 잘리는것
[re] [re] 전부터 궁굼한점인데 화면에서 일정부분 잘리는것
2005.04.01
by
길동
곰팡이에 관해...질문있어욤
Next
곰팡이에 관해...질문있어욤
2005.04.01
by
김승진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6'
?
자바워크
2005.04.01 14:39
저도 이걸(윗그림) 질문드린건데요...^^ 퍼스펙티뷰뷰에서도...카메라 렌즈(15m,35m)
이런식으로 조절 할순 없는지요..그리고 orthographic이부분은 맥스카메라 옵션인데 orthographic체크하면 바디페인트의 parallel모드처럼 보이는데 시네마나 바디페인트에선 찾을수가 없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
강전우
2005.04.01 14:39
아 제 질문은 보는 방향과 대상과의 거리를 유지한채로 원근감을 주고 빼는것은 아니구요 그냥 저기 짤리는부분은 활용할수 없는 공간인가 아니면 어떤옵션을 주면 저공간도 활용할수 있는가라는 의문이며
자바워크님의 질문에 저도 많이 궁굼해지네요. 렌즈옵션이나 원근감을 보는 방향과 거리를 유지해서 다시 계산해주는거 그야말로 센스...
아마도 하드한 모델러의 어드바이스로 프로그래밍한것인지도...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길동
2005.04.01 14:39
parallel카메라의 위치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래 답글을 참고해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강전우
2005.04.01 14:39
보는방향과 대상과의 거리를 유지한채로 원근감 주고 빼는것은 카메라를 만들어서 그것의 속성을 바꾸는 방법으로 해야되는군요~
통상의 뷰개념보다는 카메라라는오브젝트를 설치하고 그것을 통해 보는개념이 강한듯...
렌즈셋팅은 아직까지 못찾구 대신 렌즈셋팅보고 카메라에 포커스를 적어둬서 수동으로 셋팅하는 방법을 써야겠네요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길동
2005.04.01 14:39
카메라 렌드셋팅 부분은
http://gakaiwa.jwcafe.net/cgi-bin/tc2/read.cgi?board=study&y_number=15&nnew=2
를 참고하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졸징요
2010.09.15 18:53
parallel카메라의 위치 때문에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508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550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36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581
27683
기타
[re] [re] 테그란의...?
2
정석
2005.03.28
380
27682
기타
테그란의...?
4
lholv
2005.03.27
470
27681
기타
FFD있잖아요
3
서득수
2005.03.28
298
27680
모델링
폴리곤 수를 줄이는 방법이 없을까요?
6
송윤모
2005.03.29
1151
27679
텍스쳐
바디페인트...????
4
자바워크
2005.03.29
421
27678
기타
[re] [re] 라이팅 멥핑하는 방법?
2
길동
2005.03.31
401
27677
기타
라이팅 멥핑하는 방법?
3
이승환
2005.03.30
350
27676
기타
:: 질문 셋트입니다. ㅜ.,ㅠ
8
김진영
2005.03.31
272
27675
기타
[re][re] [re] Top뷰나 Left뷰등에서 뷰로테이트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1
정석
2005.04.01
314
27674
기타
[re] [re] Top뷰나 Left뷰등에서 뷰로테이트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강전우
2005.04.01
225
27673
기타
Top뷰나 Left뷰등에서 뷰로테이트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7
강전우
2005.04.01
377
27672
기타
[re] [re] 전부터 궁굼한점인데 화면에서 일정부분 잘리는것
3
길동
2005.04.01
303
»
기타
전부터 궁굼한점인데 화면에서 일정부분 잘리는것
6
강전우
2005.04.01
390
27670
곰팡이에 관해...질문있어욤
4
김승진
2005.04.01
336
27669
led나 발광체 표현 질문 입니다~
4
김명균
2005.04.02
518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864
Next
/ 1864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이런식으로 조절 할순 없는지요..그리고 orthographic이부분은 맥스카메라 옵션인데 orthographic체크하면 바디페인트의 parallel모드처럼 보이는데 시네마나 바디페인트에선 찾을수가 없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