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el....카메라는 위치에 따라 화각의 넓이는 고정이지만 짤리거나 그렇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셔서 Top화면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물론 Play버튼을 눌러보셔야죠^^
첨부파일을 확인하셔서 Top화면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물론 Play버튼을 눌러보셔야죠^^
| 첨부 '2'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2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8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87 |
| » | 기타 |
[re] [re] 전부터 궁굼한점인데 화면에서 일정부분 잘리는것
3 |
길동 | 2005.04.01 | 608 |
| 281 | 기타 | Top뷰나 Left뷰등에서 뷰로테이트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7 | 강전우 | 2005.04.01 | 897 |
| 280 | 기타 | [re] [re] Top뷰나 Left뷰등에서 뷰로테이트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강전우 | 2005.04.01 | 363 |
| 279 | 기타 |
[re][re] [re] Top뷰나 Left뷰등에서 뷰로테이트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1 |
정석 | 2005.04.01 | 560 |
| 278 | 기타 | :: 질문 셋트입니다. ㅜ.,ㅠ 8 | 김진영 | 2005.03.31 | 533 |
| 277 | 기타 | 라이팅 멥핑하는 방법? 3 | 이승환 | 2005.03.30 | 869 |
| 276 | 기타 |
[re] [re] 라이팅 멥핑하는 방법?
2 |
길동 | 2005.03.31 | 1072 |
| 275 | 텍스쳐 | 바디페인트...???? 4 | 자바워크 | 2005.03.29 | 658 |
| 274 | 모델링 | 폴리곤 수를 줄이는 방법이 없을까요? 6 | 송윤모 | 2005.03.29 | 1320 |
| 273 | 기타 | FFD있잖아요 3 | 서득수 | 2005.03.28 | 568 |
| 272 | 기타 | 테그란의...? 4 | lholv | 2005.03.27 | 705 |
| 271 | 기타 |
[re] [re] 테그란의...?
2 |
정석 | 2005.03.28 | 604 |
| 270 | 기타 | 바디페인트 뷰 질문입니다. 5 | 자바워크 | 2005.03.27 | 568 |
| 269 | 기타 |
[re] [re] 바디페인트 뷰 질문입니다.
1 |
P | 2005.03.28 | 725 |
| 268 | 297번 내용중 질문사항 3 | 윤노일 | 2005.03.26 | 486 |
카 메 라 였군요~
원래 그렇게 짤리는게 정상이지만 그래도 보기편하게 안잘리는 옵션있으면 좋겠어요
길동님 자료와 답변 좋은 공부됬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