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005.01.21 00:34

[re] [re] 모카모카모카요~ㅎㅎㅎㅎ

주소복사 | 조회 수 963 추천 수 15 댓글 3
Atachment
첨부 '2'
Extra Form

첨부파일 기냥.. 대충 대충 했어욤...
물론 계층구조랑 영역설정만 했어요... 나머진 공부해서 추가하셔용..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50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53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985
200 기타 또다른 질문입니다..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8 한대호 2005.02.02 1189
199 애니메이션 방송 오프닝 타이틀 만들기... 좀 알려주세요.. 3 한대호 2005.02.02 1005
198 텍스쳐 여기 맵자료좀 얻을수 있을가요... ㅡㅡ;; 3 이대희 2005.02.02 878
197 기타 아크로뱃으로 pdf를 워드로 바꾸는데.... 3 tokkonv 2005.02.02 781
196 와이어프레임 렌더링 되나요? 5 윤명환 2005.01.31 938
195 기타 컴퓨터 잡지나 유로 페이지중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초보사마 2005.01.30 841
194 기타 워드에서 pdf로 바꾸니 이상해졌습니다. 4 file 초보사마 2005.01.29 812
193 기타 아크로뱃의 일본어 버젼이 따로 있나요? 3 tokkonv 2005.01.29 1167
192 텍스쳐 바디페인터에서 이미지 붙이기 4 file tokkonv 2005.01.25 1125
191 애니메이션 본세팅하고 모션 리타게팅 할때의 의문점 3 정석 2005.01.25 923
190 기타 씨네마에서 지원되는 가속보드는 뭐가 좋을까요? 5 한대호 2005.01.25 806
189 모델링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6 정준호 2005.01.24 954
188 애니메이션 캐릭터 리깅이라는게... 2 CUBE 2005.01.22 1122
187 애니메이션 모카모카모카요~ 3 file 박정민 2005.01.20 994
» 애니메이션 [re] [re] 모카모카모카요~ㅎㅎㅎㅎ 3 file 이젤 2005.01.21 96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97 1898 1899 1900 1901 1902 1903 1904 1905 1906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