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제가 올립니다...
by
byjin
posted
Dec 18, 2004
Replies
5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가 쓰는것중 그나마 쓸만한겁니다....
Who's
byjin
Polygon
Prev
Better Boole
Better Boole
2004.12.20
by
박정민
금속재질에 쓸수 있는 이미지
Next
금속재질에 쓸수 있는 이미지
2004.12.18
by
윤노일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5'
?
윤노일
2004.12.18 14:56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윤노일
2004.12.18 14:56
스크레치 맵 잘쓰겠습니다.
그런데 금속(크롬재질)은 없나요
아니면 어떻게 하면 사실감 나게 표현하는지 한수 지도 바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byjin
2004.12.18 14:56
환경맵에 노이즈를 넣어서 잘믹스해보세요....파이프같은경우는 그라디언트가 괜찮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이펙트
2009.11.10 11:26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졸징요
2010.09.06 15:02
ㅋㅋ 아이언맨이 생각나에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그물표현
2
한근혁
2005.01.11 18:23
[re] [re] 그물표현
2
길동
2005.01.11 19:05
시네마 공부 중인 건축 학도 입니다.
7
Daekyung Jo
2005.01.08 14:50
바디페인트 V8.5 와 마야 6.01
4
윤성철
2005.01.07 14:47
임시 질문~
7
CUBE
2005.01.07 09:41
[re] [re]게시판사진
길동
2005.01.07 13:58
ZBRUSH관련...
3
파랑당근
2005.01.06 11:45
큐브님
4
이젤
2005.01.04 18:44
Texture와 Texture를 적용시킬 object의 Scale을 어떻게 Matching시키나요?
9
이양우
2004.12.30 22:50
갑자기 드는 의문^^ 넷랜더
6
정석
2004.12.27 11:20
XpressoDomeLighting 관련 질문여~
2
파랑당근
2004.12.21 10:06
Better Boole
4
박정민
2004.12.20 22:07
제가 올립니다...
5
byjin
2004.12.18 14:56
금속재질에 쓸수 있는 이미지
5
윤노일
2004.12.18 12:20
질문 두가지... ^^
6
이양우
2004.12.17 22:54
1899
1900
1901
1902
1903
1904
1905
1906
1907
1908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