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04.11.28 05:01

오토캐드에서 시네마로...

주소복사 | 조회 수 1084 추천 수 4 댓글 2
Extra Form
오토캐드에서 도면은 시네마4D로 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하게 차근차근 꼭좀 알려주세요...
오토캐드 파일이 시네마4D에서 열리나요?
아니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꼭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2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79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62
28607 애니메이션 [re] [re] 본에서 꺾이는 부분이 자연스럽지 않네요. 4 file 이젤 2004.11.24 992
28606 애니메이션 본에서 꺾이는 부분이 자연스럽지 않네요. 2 file 정석 2004.11.24 1067
28605 기타 시네마9가 7장이죠? 1 lholv 2004.11.26 1178
28604 모델링 하이퍼넙스 모델링 튜토리얼... 4 한승현 2004.11.26 1127
28603 Plugin 두 플러그인의 차이가 뭔가요?? 3 file 정석 2004.11.26 1063
28602 기타 바디페인터_브러쉬 관련?? 2 이용석 2004.11.27 1360
» 기타 오토캐드에서 시네마로... 2 권태련 2004.11.28 1084
28600 기타 오픈 지엘 항목 질문. 6 file 초보지존 2004.11.28 1285
28599 기타 각종 초보 질문입니다. *^^* 8 file 파랑 2004.11.30 871
28598 텍스쳐 맵핑시 JPEG,PSD 관련입니다. 3 윤원준 2004.12.01 1044
28597 질문이요~~ ^^ 2 박상록 2004.12.01 843
28596 기타 아이콘에 마우스포인터를 갖다 댔을 경우에.. 7 tokkonv 2004.12.02 881
28595 텍스쳐 타블렛으로 바디페인터 사용시... 7 정석 2004.12.02 1135
28594 [re] [re] 이거 할때요... 1 file 정석 2004.12.03 738
28593 이거 할때요... 6 file 파랑 2004.12.03 97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