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리얼을이용한 작업을 진행하고있습니다
보통 맥스와 연동에서 많이 사용하던데 c4d에서도 연동가능할까요?
c4d에서 작업한 애니메이션을 언리얼로 불러오고싶은데
어떻게해야 불러와질까요?
fbx로 변한해와 가져왔더니 오브젝트만 생기고 애니메이션은 들어오지않습니다ㅠㅠ
도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언리얼을이용한 작업을 진행하고있습니다
보통 맥스와 연동에서 많이 사용하던데 c4d에서도 연동가능할까요?
c4d에서 작업한 애니메이션을 언리얼로 불러오고싶은데
어떻게해야 불러와질까요?
fbx로 변한해와 가져왔더니 오브젝트만 생기고 애니메이션은 들어오지않습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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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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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6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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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503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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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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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1411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90 |
26677 | 기타 | 힘빠진 팽이처럼도는 움직임표현은 어떻게... | 꾸러기 | 2006.07.28 | 2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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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스토리 갯수를 늘릴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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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에픽 | 2021.03.11 | 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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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색판에 Refection값 보이도록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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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털 | 2007.09.12 | 29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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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색 배경에 캐릭터를 놓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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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파 | 2021.10.27 | 5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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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색 배경...도와주십시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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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 | 2009.05.15 | 803 |
26671 | 라이팅 | 흰 배경에서 가시조명이 보이는 방법은 없나요? 2 | 싸모미 | 2014.04.03 | 5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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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
흰 각막을 없애긴 했는데 원리를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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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루13 | 2024.03.10 | 96 |
26669 | 애니메이션 | 희날리는 커텐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3 | 동자♡ | 2008.07.10 | 340 |
26668 | 흩어져 사라지는 글자 6 | 존재와당위 | 2008.01.17 | 421 | |
26667 | 단축키 | 흠...정말 이상해서 질문드립니다..단축키가 갑자기 안되네요... 4 | 액션아리 | 2009.07.22 | 348 |
26666 | 시뮬레이션 | 흠.. 씽킹파티클은 베이크가 안되나요? 2 | 레이 | 2010.02.01 | 3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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흙에 잡초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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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구삼 | 2010.07.20 | 765 |
26664 | 텍스쳐 |
흙,모래? 표현을 어떻게 하나요 사진에서 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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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꾸는앨리스 | 2017.05.11 | 1011 |
26663 | X-Particle |
흘러내리는 폭포 장면 질문 있습니다!
2 ![]() |
대선 | 2022.09.22 | 378 |
언리얼 안에서 모든 애니메이션은 캐릭터의 Skeleton처럼 처리 됩니다.
씨포디로 따지면 각 오브젝트 애니메이션은 하나의 조인트에 엮어 있고 조인트 애니메이션을 부모 삼아 애니메이션 되는 것과 같습니다.
FBX 임포트 옵션에서
1.Skeletal Mesh를 선택하고 다이나믹스 시뮬레이션에 쓸 것이 아니면 Physics Asset은 None으로 합니다.
2. Skeletal Mesh을 On으로 했을때 생겨나는 Animation항목에서 Import Animation을 체크하고 Animtion Length를 Set Range로 합니다.
Frame Import Range에서 원하는 애니메이션 구간(프레임단위)을 입력합니다.
4.임포트를 마치면 총 3개의 에셋이 생겨납니다. Skeletal Mesh, Anim_Squence, Skeleton입니다.
이중 __anim으로 끝나는 에셋을 레벨에디터 뷰포트에 드래그앤드롭합니다.
5.Simulate해보면 애니메이션이 보입니다.
www.eye1studio.co.kr cafe.naver.com/hf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