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7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 PCI Express3.0 (x16) + PCI Express3.0 (x4)
2. PCI Express3.0 (x16) + PCI Express3.0 (x8)

비디오카드 2개로 옥테인 돌리려하는데요. 1,2번 속도차이 많이 날까요?
비용차이가 좀 나는데 어느정도 차이인지 혹시 아니는분 뎃글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01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05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527
15065 X-Particle x-particle 입자를 사라지게 하고 싶습니다.. 그르릉스 2016.10.04 1142
15064 C4D 에미터 렌더링시 파티클 오브젝트 갯수가 다르게 나오는 것 같아요 2 file 멋진나초비 2016.10.04 851
15063 모델링 각진 부분을 (폴리곤 등으로) 채워주는 기능 없나요? 'ㄱ' 을 'ㅁ'으로 1 file 내가박사라니 2016.10.04 1202
15062 렌더링 관련 질문 file 파란스윙칩 2016.10.03 757
15061 기타 언니얼에과 c4d 애니메이션 연동 질문 1 검고 2016.10.03 983
15060 파티클 텍스트가 분쇄되면서 생기는 파티클 자나 2016.10.02 684
» Octane 옥테인 비디오카드 PCI x16+x8과 x16+x4차이 많이 날까요? 가미니 2016.10.02 1174
15058 시뮬레이션 다이나믹시 오브젝트가 렌더화면 밖으로 튀어나가지 않게 하고싶은데요 1 file 레몬블루 2016.09.30 1039
15057 일반 after effect -> cinema 4d 문제 해결 부탁드립니다. file 김성우 2016.09.30 704
15056 일반 ReaFlow 설치 관련 질문입니다! file 화이트머스크 2016.09.29 836
15055 일반 자라나는 가지형태의 모션에 관한 질문입니다. file 미스테릐 2016.09.29 843
15054 시뮬레이션 스플라인 다이나믹시 고정이 확실히 되지 않습니다 file 레몬블루 2016.09.28 522
15053 모델링 표면굴곡에 맞춰서 글씨붙이는법 맹태씨 2016.09.27 893
15052 일반 시그날 태그가 사라진건가요? 3 file 시네마4d초보 2016.09.27 708
15051 시뮬레이션 안녕하세요 시네마 포디를 처음 접하는 사람입니다. 2 file 준기 2016.09.27 8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06 907 908 909 910 911 912 913 914 915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