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설명 드리면 라이노에서 홀을 뚫어줘야 하는 문제입니다.
라인상에서 Split로 자른다음 Extrude 해봤지만.. 대충 뻗어버리더군요 ;;
위 사진에서 뒷판의 크기는 대략 1200 * 645 * 3 정도 입니다.
홀의 계수는 대략 1500 개 정도.. ;; 어떻게 뚫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까요???
모델링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 첨부 '1'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691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800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826 |
| 33 | 애니메이션 | 연기를어찌표현하는지까먹엇어요...갈키주세요.. | 송만성 | 2004.10.19 | 827 |
| 32 | 기타 |
[re] [re] 연기를어찌표현하는지까먹엇어요...갈키주세요..
2 |
길동 | 2004.10.20 | 924 |
| 31 | 기타 |
[re][re] [re] 연기를어찌표현하는지까먹엇어요...갈키주세요..
3 |
길동 | 2004.10.20 | 907 |
| 30 | 렌더링 속도가~~ 3 | 곽노훈 | 2004.10.19 | 787 | |
| 29 | Plugin |
... 본더랜드 질문이요...
4 |
이젤 | 2004.10.19 | 702 |
| 28 | 텍스쳐 |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 초보지존 | 2004.10.19 | 883 |
| 27 |
바닷속에서 보이는 빛줄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정석 | 2004.10.18 | 1925 | |
| 26 | 기타 |
[re] [re] 바닷속에서 보이는 빛줄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5 |
송만성 | 2004.10.19 | 1280 |
| 25 |
[re] [re] 바닷속에서 보이는 빛줄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이젤 | 2004.10.18 | 912 | |
| 24 |
[re][re] [re] 바닷속에서 보이는 빛줄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2 |
정석 | 2004.10.19 | 1090 | |
| » | 모델링 |
타공표현 어떻게 하나요?
6 |
지수 | 2004.10.18 | 1222 |
| 22 | 기타 | 질문 3 | 김철흥 | 2004.10.17 | 808 |
| 21 | 카메라 관련이요~~ㅜㅜ 5 | 파랑당근 | 2004.10.16 | 867 | |
| 20 | 텍스쳐 |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 하얀강 | 2004.10.15 | 1290 |
| 19 |
재질감 도움좀 주십시요~
3 |
강억모 | 2004.10.14 | 1002 |
렌더링용으로만 쓰시려면 알맵과범프맵을 이용하시면 얼마든지 구멍뚫리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