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질문과 같습니다.
중국어 버전 64비트를 셋업할 일이 생겼는데
MUI를 사용해서 만 설치 가능한건지.
아니면 중국어 버전이 별도로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누가 좀 알려주셔요 ^^;;
  • ?
    카이젤블루 2008.07.14 18:26
    비스타64 한글 버젼은 당연히 있죠;;; 근데, 중국어라... 존재할거는 같은데... 흐...;;;
  • ?
    유재남 2008.07.14 18:26
    그렇군요... 지금 영문사서 MUI로 설치하고 있는데 이러면 네이티브가 않되는건가요??
    이거 갑자기 중문판 시스템을 셋업할 일이 생겨서, 비스타를 구매해서 설치하긴 한건데..
    왠지 짐짐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카이젤님. :)
  • profile
    버럭길동 2008.07.14 18:26
    이래서 OS X이 최고라니깐!...
    언어별 버젼이 따로 있다는건...ㅎㅎㅎ
  • ?
    유재남 2008.07.14 18:26
    그러게 말입니다. -.-;;
  • ?
    카이젤블루 2008.07.14 18:26
    리눅스하고 맥은 적어도 언어별로 안키우고, 베이직, 비지니스, 얼티밋 같은 것도 안키우죠.
    참 멋진 M$ 창틀 -_-
  • profile
    전우열 2008.07.14 18:26
    ㅎㅎㅎ
    http://cafe.daum.net/windowsvista/HrQ3/137?docid=12nnK|HrQ3|137|20080223160814&q=%BA%F1%BD%BA%C5%B8%20%BE%F0%BE%EE%20%B9%D9%B2%D9%B1%E2&srchid=CCB12nnK|HrQ3|137|20080223160814
    이거 한번 확인해보세요.
  • ?
    유재남 2008.07.14 18:26
    링크 감사합니다. 우열님..
    일단, MUI를 다운받아서 설치해보니 - 용량이 거의 1.1G - 네이티브 처럼 동작하는 것 같긴 하네요 ^^
    더 테스트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9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90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8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98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95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61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432
» 비스타 64비트 중국어 버전이나 한국어 버전이 따로 있나요? 7 유재남 2008.07.14 1800
3224 에고 놀래라 10 우케카 2008.07.14 1706
3223 안녕하십니까?라즈베리입니다.T-T 30 라즈베리 2008.07.13 1635
3222 V3 엔진 삽질로 고생좀 했습니다. 10 박원석 2008.07.12 1667
3221 설문 월말쯤에 소풍을 가려고합니다. ^^ 14 김판근 2008.07.11 2401
3220 자유 알아두면 유용한 싸잇..2개.. 14 케레니스 2008.07.11 1499
3219 이번에 대한생명 새 광고.. 14 slipmatt 2008.07.11 1929
3218 자유 아침에 던킨에서 모닝커피 무료로 드실수 있다네요 9 우기부기 2008.07.11 1501
3217 자유 타카기 마사카츠 특별 전시회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3 file 우기부기 2008.07.11 1884
3216 자유 실사 모그라프~ BMW 19 진규 2008.07.11 1417
3215 착시현상 인듯.... 31 file 삘리 2008.07.11 6125
3214 새벽에 한번 웃으시라고 올려봅니다. 27 file P. 2008.07.11 1655
3213 설문 [고민상담] 오늘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19 트럭김정웅 2008.07.11 2136
3212 UMPC에 시네마를 깔아봤어요. 12 file 샤이닝 2008.07.10 1520
3211 자유 여러분들의 인생을 바꿔 드리겠습니다! 11 file kodag 2008.07.10 3367
3210 자유 오타 퍼레이드 8 file kodag 2008.07.10 1620
3209 공지 C4DIC 및 4DFANS 유출건에 대해.. 43 최고관리자 2008.07.09 5347
3208 공지 유저그룹사이트 관리에 대한 공지 13 최고관리자 2008.07.10 4335
3207 1% 여성 유저분들께 바칩니다 12 전우열 2008.07.10 1664
3206 PIXAR展 벙개!!! 13 버럭길동 2008.07.09 25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69 770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